[유통과 마케팅]피엔지(P&G)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경영철학
-경영이념
-핵심가치
-실천이념
3. ECR/CRP를 통한 고객가치의 향상
-기업 및 산업환경
- 공급채널의 효율성과 서비스 개선
-주문프로세스의 전면적 재설계
- ECR(effifient consumer response)개발
4. P&G와 WAL-MART의 제휴
5. 결론-50/50 경영혁신운동
- 본문내용
-
·정직성
우리는 언제나 올바른 일을 하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정직하고 서로에게 솔직하다. 우리는 법에 따라 사업을 시행한다. 우리는 모든 행동과 의사 결정에 있어 P&G의 가치와 원칙을 따른다. 우리는 제안을 함에 있어서, 자료에 근거하고 정직함을 원칙으로 한다.
·승리에 대한 열정
우리는 일을 할 때에 최고의 결과를 달성할 것임을 다짐한다. 우리는 현재의 상태에 안주하지 않는다. 우리는 시장에서 이기고자 하는 강한 열정이 있다.
·상호신뢰
우리는 P&G 동료와 우리의 고객 및 소비자를 존중하며 우리가 대우 받기를 바라는 바처럼 그들을 대우한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의 능력과 의지에 대하여 상호 신뢰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일할때 사람들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한다고 믿는다.
-------------------------------------------------------------------------실천이념(principles)
●모든 개인을 존중한다
·우리는 모든 사원이 각자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고 발휘하기를 원한다고 믿는다.
·우리는 서로간의 다른 점을 존중한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