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마케팅]인텔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텔사(Intel Corporation) 개요

2.설립 목적

3.인텔의 조직
1). 제품 사업 조직
2). 전세계 사업장

4.협력 관계 및 기술 개발 프로그램

5.인텔 기업 문화

6.[인텔]-산업재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7.The Intel History

8.성공요인

1)성공요인 #1. 자원, 시스템, 조직문화가 기반이 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전략
2)성공요인 #2. ‘윈텔(WinTel)'체제 - 기술의 표준을 경쟁업체에 앞서 선제장악
3)성공요인 #3. 소송을 통한 기술 특허의 관리
4)성공요인 #4. 스피드 경영
5)성공요인 #5. 산업재로서 최종 소비자의 브랜드 로열티 확보를 가능하게 한 마케팅 전략

‘레드 X?? 캠페인

‘intel inside?? 캠페인

9.The Intel Fruit

10.결론
본문내용
2. 전세계 사업장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 클라라와 폴섬; 오레곤주 힐스보로와 알로하; 워싱턴주 듀퐁; 아리조나 주 챈들러; 뉴멕시코주 리오 란초; 유타주 아메리칸 포크.

유럽: 뮌헨; 영국 스윈든; 아일랜드 레익슬립.

아시아/태평양: 호주 시드니; 홍콩; 필리핀 마닐라; 일본 쓰쿠바; 말레이지아 페낭; 인도 방갈로; 싱가포르; 중국 상하이.

중동/아프리카: 이스라엘 하이파와 예루살렘;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카리브해 연안: 푸에르토리코 라스 피에드라스(Las Piedras).
중국 상하이와 말레이지아 쿨림, 이스라엘 키리아트가트, 아일랜드 레익슬립, 코스타리카 산호세 및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소재한 시설은 현재 건설중이다.

협력 관계 및 기술 개발 프로그램

인텔은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 타사 제품과 인텔 제품간의 완벽한 상호 운용성, 그리고 PC 기술 표준화를 위해 업계의 다른 선도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인텔의 마케팅 전략
  • 인텔사소개2) 설립목적3) 성장과정4) 성공5) 평가6) 제품별 사업분야7) 기업역사 2. –본론-1. 환경분석1) 내부적 환경-기업이 처한 시장상황-기업내부환경2) 외부적 환경-시장점유율-시장-경쟁사2. 마케팅전략1) STP 분석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4P’s)3. 새로운 마케팅전략1) 목적2) STP 분석3) 마케팅 믹스(4P’s)4) SWOT 분석3. –결과 및 논의-1. 결과2. 논의3. 참고문헌-서론-1. 조사 목적 및 사례선정 이유최근 십년사이에 컴퓨터는 엄청난

  • [마케팅]델컴퓨터사 마케팅전략
  • 유통경로 단축, 비용 절감)u 전자상거래 시스템u 저렴한 가격u Customizationu 관계마케팅 전략u 고객과의 통합 (고객중심의 철학)Weaknessu 인터넷의 한계u 대리점 / 점포의 부재 (A/S 문제)Opportunityu IT의 발달u 매체의 변화Threat u 경영방식 모방 가능성u 더욱 그 경쟁이 치열해질 인터넷 전용 컴퓨터 시장① StrengthDirect Marketing- Direct Marketing : 고객으로부터 짧은 일정 시간 내에 측정가능한 반응을 얻기 위해 행해지는 마케팅 방식. (다이렉트 메일, 카

  • [국제경영]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오리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의 일관성 부족 등으로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했다. 성공적으로 진출한 국내외 기업들의 경험을 벤치마킹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이마트, 삼성전자, 농심, 오리온을 구체적 사례로 들어 가격, 유통전략, 현지화전략, 판촉전략, 제품전략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수출총액 대중국수출비중906501%917101.8%92 7703.2%939106.3%949606.6%9512107.4%9612208.8%9713309.9%9813239%9914369.6%00172211%01150412.1%02162413.9%

  • [경영학] 프로슈머 마케팅의 특징 및 성공포인트와 성공사례 조사분석(A+자료)
  • 유통 등 공급의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소비의 만족을 추구하는 이들이라 정의할 수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통제의 권한 부여 결국 참여형 소비라는 측면에서 보면 광범위한 산업에서 프로슈머 마케팅 현상을 찾을 수 있다. 프로슈머 전략이라는 것은 갑자기 뚝 떨어진 전혀 새로운 개념이라기 보다는 ‘고객은 왕’이라는 마케팅의 기본 법칙에 매우 충실한 것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샐러드 바의 셀프 서비스나 대량 맞춤생산,

  • 마케팅 사례 - Company Mission 인 텔(Intel)
  • 마케팅프로그램이 브랜드, 자선기관, 지역사회 모두에게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켈로그는 자신들의 주고객층에 부합되는 자선기관을파트너로 선택하는 현명한 결정을 하였다.켈로그와 키즈헬프라인의 전략적 제휴는윈-윈 파트너쉽의 가장 눈부신 예이다 Green Marketing그린마케팅의 정의-그린마케팅이란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시장접근 전략-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