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과 마케팅]인텔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텔사(Intel Corporation) 개요
2.설립 목적
3.인텔의 조직
1). 제품 사업 조직
2). 전세계 사업장
4.협력 관계 및 기술 개발 프로그램
5.인텔 기업 문화
6.[인텔]-산업재 최초의 브랜드 마케팅
7.The Intel History
8.성공요인
1)성공요인 #1. 자원, 시스템, 조직문화가 기반이 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전략
2)성공요인 #2. ‘윈텔(WinTel)'체제 - 기술의 표준을 경쟁업체에 앞서 선제장악
3)성공요인 #3. 소송을 통한 기술 특허의 관리
4)성공요인 #4. 스피드 경영
5)성공요인 #5. 산업재로서 최종 소비자의 브랜드 로열티 확보를 가능하게 한 마케팅 전략
‘레드 X?? 캠페인
‘intel inside?? 캠페인
9.The Intel Fruit
10.결론
- 본문내용
-
2. 전세계 사업장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 클라라와 폴섬; 오레곤주 힐스보로와 알로하; 워싱턴주 듀퐁; 아리조나 주 챈들러; 뉴멕시코주 리오 란초; 유타주 아메리칸 포크.
유럽: 뮌헨; 영국 스윈든; 아일랜드 레익슬립.
아시아/태평양: 호주 시드니; 홍콩; 필리핀 마닐라; 일본 쓰쿠바; 말레이지아 페낭; 인도 방갈로; 싱가포르; 중국 상하이.
중동/아프리카: 이스라엘 하이파와 예루살렘;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카리브해 연안: 푸에르토리코 라스 피에드라스(Las Piedras).
중국 상하이와 말레이지아 쿨림, 이스라엘 키리아트가트, 아일랜드 레익슬립, 코스타리카 산호세 및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소재한 시설은 현재 건설중이다.
협력 관계 및 기술 개발 프로그램
인텔은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 타사 제품과 인텔 제품간의 완벽한 상호 운용성, 그리고 PC 기술 표준화를 위해 업계의 다른 선도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