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삼성 노트북 SENS(센스)의 브랜드 Revitalizati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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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Outlet 조사
2. Usage & Attitude 조사
3. Positioning & Target
4. Marcom Statement
5. 광고 전략
본문내용
비교해봅시다
너무 많이 꾸미면,
오히려 그 자체의 매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SENS는 원래 예뻤습니다


센스의 강점

다양한 제품라인
삼성의 기술력
- 가벼움
시장 점유율 1위
A/S의 편리성
높은 브랜드 신뢰도
구매 접근성이 좋음
.
.
.


현재 센스는?

이런 많은 강점들을 뒤로하고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을
하고 있음


많은 강점들을 뒤로한 채
외부적 요소인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의 장점과 단점


- 조사 장소 하이마트, 전자랜드, GS백화점, 삼성 디지털 프라자,
홈에버 등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

· 장점 A/S의 편의성
삼성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감

· 단점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타사에 비해 디자인 선호도 떨어짐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의 보완해야 할 점


가격 경쟁력 강화
디자인 개선 및 다양성 확보
광고가 효과적이지 못하므로 개선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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