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이마트 E-MART & RFI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MART선정이유
EMART소개
EMART의 경쟁 우위 & RFID
EMART의 매출과 수익률
EMART의 약점과 개선점
EMART의 발전 방향과 해외 진출
- 본문내용
-
EMART선정이유
'
최근 각광받고 있는 RFID정보기술이 어떤 분야에 이용 되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통신, 전자, 철강, 유통등의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그 중 식품 유통에 있어서
RFID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고자 E-MART를 선정하였다.
E-MART의 회사개요
1930년 미스코시 경성지점(현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개점
1963년 상호를 신세계로 바꿈
1964년 정찰제 시범 백화점으로 지정
1993년 서울 창동점을 시작으로 E-MART라는 국내 최초의 할인점을 오픈
1997년 국내 유통기업 최초로 중국 상하이에 E-MART
해외진출 1호점인 취양점을 오픈
1999년 윤리경영 선언과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를 정착 시키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기반을 마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