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개인고객 유치를 위한 IBK(기업은행) 디자인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BK 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 Summary )
목적 달성을 위한 전략 ( STP )
CI, SI 의 달성 ( 4P )
- 본문내용
-
2. 1. Segmentation
- 연령 : 10대 ~ 60대 이상 전국민 대상
- 성별 : 모든 남녀
- 직업 : 교사, 공무원, 전문직, 자영업, 연금소득자, 학생 등
- 라이프 테마 : 저축, 자기계발, 결혼, 내집마련, 생활자금,
재테크, 카드생활, 창업 / 사업, 건강 / 보험,
노후연금, 출산 / 육아, 자녀 / 교육
2. 2. Targeting
- 제시된 모든 세분시장이 곧 목표시장
- BUT, 그 중에서도 평균 예금잔액이 100만원 이하인 고객
: 현재 별도 분류되어 별다른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계층
이는 타은행과 유사한 상황
2. 3. Positioning
- 기존의 기업중심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서민은행”으로써의 이미지 갖고자 함
- 이는 KB 국민은행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유사
자료평가
- JKYUHHHHHHHH
- memorie***
(2010.03.28 23:11: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