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개인고객 유치를 위한 IBK(기업은행) 디자인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BK 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 Summary )
목적 달성을 위한 전략 ( STP )
CI, SI 의 달성 ( 4P )
본문내용
2. 1. Segmentation
- 연령 : 10대 ~ 60대 이상 전국민 대상
- 성별 : 모든 남녀
- 직업 : 교사, 공무원, 전문직, 자영업, 연금소득자, 학생 등
- 라이프 테마 : 저축, 자기계발, 결혼, 내집마련, 생활자금,
재테크, 카드생활, 창업 / 사업, 건강 / 보험,
노후연금, 출산 / 육아, 자녀 / 교육


2. 2. Targeting
- 제시된 모든 세분시장이 곧 목표시장
- BUT, 그 중에서도 평균 예금잔액이 100만원 이하인 고객
: 현재 별도 분류되어 별다른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계층
이는 타은행과 유사한 상황


2. 3. Positioning
- 기존의 기업중심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서민은행”으로써의 이미지 갖고자 함
- 이는 KB 국민은행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유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JKYUHHHHHHHH
  • memorie***
    (2010.03.28 23:11:42)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은행 CRM 전략마케팅
  • 기업은행 개인 금융 활성화 방안 연구논문CRM 전략마케팅목 차 Ⅰ. 들어가며 Ⅱ. 본문 1. 기업은행의 현재2. CRM의 필요성 2-1. CRM이란? 2-2. 성공적인 CRM 구축 전략 2-3. CRM 성공 사례 3. CRM 적용 전략 3-1. 셀프네이밍 적금 홍보 3-2. 경제상담소 운영 3-3. 경제 강연회 개최 Ⅲ. 맺으며 Ⅰ. 들어가며 2007년 1월, 기업은행은 ‘나(I)를 맨 앞에 놓는 은행, IBK라는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워드 마크로 다시 태어났다. 이 새로운 CI전략은 기업은행을 하나의

  • 의료관광마케팅
  • 마케팅생산인력관리와 같은 기능영역 중 어느 하나에서 이루어진 결정이 나머지 다른 영역에 영향을 미칠 때 기업은 전략적전략적 의사결정을 제대로 내리기 위해 어떻게 조직화되어야 하는가?⑧조직의 효율성과 고객만적을 동시에 극대화시키기 위해 ‘표준화와 고객화’의 균형을 어떻게 이룰 것인가?⑨서비스과정이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없을 때 조직은 어떻게 경쟁자로부터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보호할 수 있는가?⑩서비스제공물이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전략 비교분석CONTENTS1. 기업소개(1) 신한은행 기업소개(2) 신한카드 SWOT분석(3) 롯데카드 기업분석2. 카드시장 현황분석(1) 전반적인 시장상황(2) 시장점유율(3) 카드사들의 실적3. ST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롯데카드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1) 신한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롯데카드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신한카드를 넘어서기위한 롯

  • [경영학원론] 신한은행 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
  • 은행은 고객들에게 깍듯한 인사로 대표되는 친절 서비스를 내세우며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발로 뛰는 영업 정착시켰다. 뭔가 다른 은행, 전혀 새로운 은행의 이미지를 구축한 신한은행은 현재 1990년에 국내 최초로 무인자동화 기기를 도입하고, 1999년에는 인터넷뱅킹 제도를 도입, 실시하는 등 선진 금융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국내 금융 산업의 세계화에 앞장서며 다양한 마케팅전략과 프로모션을 통한 기업의 사회공헌 이미지를 제고시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유치하여 많은 고객들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또한 여기에 선물제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함께 건강함과 신선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먹고 메뉴 외에도 건강(비타민)에 관한 서적이나 잡지 등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음식을 사 먹는 카페 이상의 가치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건강함,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주요 마케팅 전략들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건강함저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