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SENS(센스)의 브랜드 Revitaliza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utlet 조사
2. Usage & Attitude 조사
3. Positioning & Target
4. Marcom Statement
5.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센스의 강점
다양한 제품라인
삼성의 기술력
- 가벼움
시장 점유율 1위
A/S의 편리성
높은 브랜드 신뢰도
구매 접근성이 좋음
현재 센스는?
이런 많은 강점들을 뒤로하고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을
하고 있음
많은 강점들을 뒤로한 채
외부적 요소인 디자인을 내세운 마케팅?
조사 장소 하이마트, 전자랜드, GS백화점, 삼성 디지털 프라자,
홈에버 등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
· 장점 A/S의 편의성
삼성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감
· 단점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타사에 비해 디자인 선호도 떨어짐
- 판매사원들이 말하는 센스의 보완해야 할 점
가격 경쟁력 강화
디자인 개선 및 다양성 확보
광고가 효과적이지 못하므로 개선해야 함
그룹 1
SENS 사용자 그룹 그룹 2
타사 노트북 사용자 그룹 그룹 3
노트북 미보유 그룹
노트북 구매 시 고려사항 성능
브랜드 신뢰도
디자인 - 디자인
가격 대비 성능
휴대성 마음에 드는 디자인
- 성능
노트북 사용 시
불편한 점 - 소음
무거움
배터리 무거움
소음 발생
A/S가 불편함
노트북 SENS의 이미지 긍정적인 이미지라고는 생각하나 SENS사용자라는 자부심은 없음 브랜드 이미지는 좋으나 SENS는 특색이 없고 가격 대비 성능 떨어짐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제품에 대한 정보는 거의 알지 못함)
노트북 SENS가 개선해야 할 점 휴대성
가격 대비 성능 디자인
광고에서 얻어지는
제품 정보 부족
SENS만이 갖고 있는
특색이 없음 광고에서 얻어지는
제품 정보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