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성공 사례와 미래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마케팅 정의
2. 사례(인터파크 , 싸이월드)
3. 인터넷 마케팅 미래 전망
4. 인터넷 마케팅 성공 요인
본문내용
인터넷을 이용하여 제품을 제공하고, 유통하고, 커뮤니케이션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온라인 마케팅, e-마케팅, 사이버마케팅


1. 회사 연혁

1995. 11 : 데이콤 소사장제로 인터파크 출범
1996. 06 :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 오픈
1998. 12 : 전자상거래 Total solution 서비스 오픈
1999. 06 : 주식회사 인터파크로 사명 변경
2002. 08 : 인터넷 쇼핑몰 최초로 대규모 바겐세일 실시
2003. 10 : 업계최초 ISP(인터넷안전결제) 전면시행
11 : 도서, 화장품 무료배송 서비스 시작
2006. 03 : 공연관련전문 투자 펀드
‘골든브릿지인터파크공연전시특별자산투자신탁’설립
01 : 게입개발 자회사 ㈜인터파크미디어 설립


2. 마케팅 전략

B2B (IPP)

가상적 마케팅
채널의 구축


링크 한번 클릭으로
어디든지 쉽게 이동

컨텐츠의 보강을 통한 구매 욕구 자극

풍부한 컨텐츠가
있는 싸이트와 협력
마케팅


적은 비용으로 전자상거래 활동을 전개


판매자의 싸이트는
상품에 대한 정보만
제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 자료는 내용이 진실하고 유용성이 많다.
  • feng1***
    (2012.06.08 20:40:23)
회원 추천자료
  • QOOK 쿡의 마케팅적(브랜드가치상승) 광고 성공의 사례
  • 인터넷 전화 QOOK 광고 B . QOOK 쿡의 미디어 매체(TV) 광고의 사례광고1 광고2 광고3 광고4 C . QOOK 쿡의 온라인&오프라인 광고의 사례(1)바이럴 마케팅(2)홍보용 현수막 (3)블라인드 마케팅(4)블로그 마케팅(5)QOOK을 광고 해주세요(6)위성 항공사진 D . QOOK 의 마케팅적(브랜드가치상승) 광고 성공의 사례E . QOOK 쿡의 현재부터 미래의 사업분야 및 광고분야 전망(1)디지털 컨버전스의 기술적 사업적 노하우 (2)기존 주력사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확대 (3)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 최근 건축의 트렌드 분석을 통한 하우스토리의 성공적인 아파트 기획을 위한 전통마케팅 전략 >< 목차 > Ⅰ. 초록 Ⅱ. 서론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범위 및 방법Ⅲ.아파트의 배경 및 발전과정 1. 아파트의 배경2. 아파트의 발전과정3. 특성분석Ⅳ. 아파트의 최근 트렌드 1. 주상복합2. 디자인3. 웰 빙4. 해외 사례5. 최근 트렌드 분석Ⅴ. 상품기획 1. 향후 트렌드 방향2. 입지 장소3. 상품기획Ⅵ. 마케팅 전략 1. SWOT 2. STP 3. 마케팅 전략Ⅶ.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미래에는 규모가 훨씬 더 커질것이라고 예상하고있다.≪전세계 콘텐츠산업에 대한 전망≫2. 문화콘텐츠의 개념 문화콘텐츠산업은 문화상품의 기획, 제작, 가공, 유통, 마케팅, 소비과정에 관한 산업과 이러한 과정을 지원하는 연관산업을 모두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음악, 방송, 인터넷․모바일 콘텐츠, 디자인, 패션 등을 일컫고 있다. 문화콘텐츠산업은 기존의 문화유산, 생활양식, 창의적인 아이디어, 가치관,

  • 역사와 문화콘텐츠
  • 인터넷이나 온라인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정보형태를 말한다. 디지털 콘텐츠는 각종 정보를 디지털 방식으로 정보화하는 데이터베이스,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인터넷을 활용한 인터넷 콘텐츠로 나눌 수 있다. 또 비슷한 부류로 모바일이 있다. 디지털 콘텐츠 부분은 미래가 불투명하지만 단기간에 급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모바일 분야는 향후 한국 경제를 이끌어나갈 강력한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 세계의 기업들은 지금 인재전쟁 WarforTalent 중
  •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여러 회사들의 인적자원관리와 품질 경영에 미치는 영향을 선택하였습니다. 지금은 세계 굴지의 대기업들인 HP,GE,도요타,소니,삼성도 한 때에는 어렵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런 기업들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서 처음 실행했던 것은 인사조정과 인적자원관리였습니다. 주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정리해고와 철저한 사원들의 교육 훈련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면서 회사의 발전을 이루었습니다.이런 변화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