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항공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항공 운임
1) 항공운임의 일반적 사항
2) 운임의 기록 (tariff)
항공 운임의 협의
IATA 운송회의
2) 운임 협정 기준 및 고려사항
3) 운임의 결정
4) 운임계산의 기초 개념
항공 운임의 산출
1) 새로운 통화시스템의 도입 변경내용
2) 거리제도의 기본규정
3) 운임산정표의 예
MCO
1) . MCO 2). MCO의 구성
3). MCO의 종류 4). MCO의 용도
- 본문내용
-
9. 항공권 – Ⅰ.항공 운임
1)항공운임의 일반적 사항
1. 적용 운임
항공권 발행 후 운임의 변동이 발생할 경우 ?.
여행 개시 전 : 운임 인상분은 추징, 인하 분은 환급
여행 개시 후 : 운임변동에 영향 받지 않음
항공권 상의 출발지가 아닌 곳에서 여행 할 경우 ?
- 그 도시를 출발지로 하여 운임을 재계산
2. 유효기간
여행 개시일 : 1년
여행이 개시 x : 발행일로부터 1년
유효기간은 여행개시일 또는 발행일 다음날부터 계산
1)정상운임
일등운임, 이등운임, 비즈니스 운임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운임
2)특별운임 :
정상운임 이외의 모든 운임
연령, 신분에 따라 적용하는
할인운임과 개별항공사가
판매증진을 위해서
설정한 운임이 있음
3) 공시운임
항공사가 사용하는 Tariff에 개별적으로 명시되어 있는 운임
두 지점간의 운임이 공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부가액을 사용하여
만듦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