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인터넷 전화(VoIP)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 선정이유
인터넷 전화시장의 현황
본론
인터넷 전화의 개요 및 소개
SWOT 분석
Targeting Service,기업간 마케팅 전략 비교
마케팅 전략의 변화과정
결론
현 인터넷 전화시장의 상황 및 개선안 제시
- 본문내용
-
Introduction _ Why ?
인터넷 번호 이동성 제도 시행 -> 과속경쟁치열
LG 데이콤과 케이블 진영의 적극적 인터넷 사업
Introduction _ Situation 。(1)
이동성, 지역제한성 측면에서 물리적 네트워크에 영향 받지 않음
기존음성전화시장 (PSTN) 과의 구별
초고속인터넷 보급 및 광대역화
세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 확보
사업자간 경쟁 다각화와 다양한 결합서비스
인터넷전화 활성화
기존 음성전화서비스의 대체재
정부의 활성화 정책추진(번호이동제도) 등의 요인
인터넷전화에 대한 관심의 가속화
현재 인터넷전화 시장의 문제점 및 보완점
안정되지 않은 통화 품질의 개선
요금제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의 개발
모바일 인터넷 전화와의 통합 및 보급
- 참고문헌
-
LG 경제연구소 ‘인터넷전화부활(2004)’
‘인터넷전화대반격(2007)
인터넷 시장 및 시황전략(LG telecom)
인터넷전화 시장 현황과 발전 방향 : 정보통신연구진흥원 (2007) 등
각종 매체의 신문기사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