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금호타이어 시장확대를 위한 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echnology
1. 전략적 변곡점
2.고객의 Needs
3.금호의 강점
본문내용
현재 한국 타이어 시장은 2강 1약 구도

세계 타이어 브랜드별 점유율

1위 그룹(Tier 1)
미쉐린, 브리지스톤, 굿이어 –BIG 3

2위 그룹(Tier 2)
콘티넨털, 피렐리,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금호 타이어가 어떻게 업계 1위로 올라설 것인가 ?


금호 타이어의 폭발적 시장확대를 위한 strategy :


기술력 (technology) 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어라 !


1. 전략적 변곡점
SIP : Strategic Inflection Point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결정 짓는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점


앤드류 그루브 (Andrew S.Grove)

인텔(Intel)사의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 마케팅

1. 새로운 타이어의 등장 지능형(smart) 타이어

펑크가 나도 달린다 – 런-플렛 타이어 (Run-Flat Tire)

지면의 상태를 읽어 스스로 변형한다 – TPMS 타이어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향긋한 냄새가 나는 – 아로마 타이어 (Aroma Ti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사소통이 조직의 성과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 - 의사소통의 개념과 기능
  • 위한 별도의 가족보를 발간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외국의 경우에는 기업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것 외에도 종업원, 경영자, 판매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사외보들이 발간되고 있다. (2) 비공식 의사소통의 사례1) 사내신문 우리 나라 10대 그룹의 사내신문 발행 현황을 조사한 결과 발행 부수가 약 40만부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내신문은 사보와는 다소 개념이 다른데, 사보가 단순한 사내 소식을 전하는 기능 을 한다면 사내신문은 해당 기업 사업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광고를 눈으로 보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느낍니다.소비자의 마음에 큐피트의 화살을 명중시키는 전략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우아한 언어의 마법으로타겟을 사로잡을 줄 아는 이 女子를 만나 보십시오.한 번 가본 길은 절대로 잊어버리는 법이 없는 아이 어렸을 때 자주 없어져서 엄마를 애태우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때론 극장 앞에 앉아 간판 그림에 시선을 떼지 못하기도 하고, 어스름 저녁이 되어서야 코스모스 꽃을 주머니 한가득 채우고서 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광고를 눈으로 보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느낍니다.소비자의 마음에 큐피트의 화살을 명중시키는 전략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우아한 언어의 마법으로타겟을 사로잡을 줄 아는 이 女子를 만나 보십시오.한 번 가본 길은 절대로 잊어버리는 법이 없는 아이 어렸을 때 자주 없어져서 엄마를 애태우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때론 극장 앞에 앉아 간판 그림에 시선을 떼지 못하기도 하고, 어스름 저녁이 되어서야 코스모스 꽃을 주머니 한가득 채우고서 돌

  • [경영학] [국제경영학]금호타이어 해외시장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 론 (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대리점을 통한 선택적인 유통.2.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3. 물류시스템의 확보4. ERP시스템의 활용5. 유통매장의 활용6. 대리점과의 꽌시 구축을 통한 유통망의 확충7. 중국 남경에 트럭ㆍ버스용 타이어 공장 건설을 위한 MOU체결

  • [마케팅] 한국타이어 마케팅 사례
  • 타이어 산업은 PLC상 성숙기에 해당하는 산업으로서 연평균 성장률이 3%미만에 그치고 자동차 산업은 포화 상태에 이르러 Bundary less화되었으며 타이어 제조의 자동화 추세로 가고 있다. 이에 세계 유수의 타이어업체들은 생존전략의 일환으로 인원 감축과 일부 저 수익 생산기지의 폐쇄 등 자체 구조조정, M&A등을 통한 글로벌화, 타사의 전략적 제휴 및 중국 등 향후 성장성이 큰 시장에의 진출 등 판매망 확대와 수익성 제고를 위해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