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금호타이어 시장확대를 위한 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echnology
1. 전략적 변곡점
2.고객의 Needs
3.금호의 강점
- 본문내용
-
현재 한국 타이어 시장은 2강 1약 구도
세계 타이어 브랜드별 점유율
1위 그룹(Tier 1)
미쉐린, 브리지스톤, 굿이어 –BIG 3
2위 그룹(Tier 2)
콘티넨털, 피렐리,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금호 타이어가 어떻게 업계 1위로 올라설 것인가 ?
금호 타이어의 폭발적 시장확대를 위한 strategy :
기술력 (technology) 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어라 !
1. 전략적 변곡점
SIP : Strategic Inflection Point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결정 짓는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점
앤드류 그루브 (Andrew S.Grove)
인텔(Intel)사의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 마케팅
1. 새로운 타이어의 등장 지능형(smart) 타이어
펑크가 나도 달린다 – 런-플렛 타이어 (Run-Flat Tire)
지면의 상태를 읽어 스스로 변형한다 – TPMS 타이어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향긋한 냄새가 나는 – 아로마 타이어 (Aroma Ti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