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획] 위스키 페노드리카드의 발렌타인 행사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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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비시장동향
2. 경쟁자
3. 소비자발견
4. Maslow Theory
5. 소비자성향과 트렌드
6. 핵심아이콘
7. 행사기획
8. 사후관리

본문내용
소비시장동향

명절 특판 매출(부진경기침체 -> 소비심리 위축)
이마트 : 전년대비 2.5% 감소
롯데마트 : 전년대비 0.1% 증가
홈플러스 : 전년대비 0.8% 증가

소비자들의 구매단가 하락
G마켓 이진영 식품팀장 “1만원 중반대 실속형 선물세트 큰 인기”
인터파크 “가장 인기품목 1만원대 생활용품”
이마트 “’초충도1호’ 가장 높은 매출”

위스키 구매단가 하락
매출량과 매출액 비교 (괄호는 전년대비)



행사개요

여행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한 이벤트

기간중 구매자에게 쿠폰을 증정

인터넷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한 경품증정

1등 : 10명 제주도 2박3일 풀패키지 2인권(항공,호텔,렌트)
2등 : 50명 스키장 1일 풀패키지 1인권(콘도이용권,렌탈)
3등 : 100명 고급등산용품(ex; 등산화, 옷 등)

사후관리를통해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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