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제품 고급화를 통한 매취순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심리학] 소비심리와 기업의 마케팅 전략
- 건강을 위한 약주 전통주 주점 사업계획서
- [소주][소주 연혁][소주 트렌드][소주 설문조사][소주 마케팅 전략][향후 소주 발전 방향][트렌드][마케팅 전략]소주의 연혁, 소주의 트렌드, 소주의 설문조사, 소주의 마케팅 전략, 향후 소주의 발전 방향 분석
-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산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엑스필, 참나무통맑은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 대선주조 시원소주, 국순당 백세주, 배상면주가 산사춘
- 목차
-
Ⅰ. 누가 매취순의 경쟁자인가 ?
매실주 시장 점유율
매취순의 위기
경쟁의 위협
잠재경쟁의 위협
Ⅱ. 매취순,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
선택과 집중
- 인터뷰
- 설문조사
- 치열한 주류시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 왜 A클래스여야 하는가?
제품 고급화 성공사례
Ⅲ. 마케팅 전략 제안
제품컨셉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
- 매취순 제품의 통합
- 조니워커 벤치마킹
- SaaS를 통한 고객 DB구축
신제품 제안
- 신제품 제안
- 광고모델의 선정
- 지면, 잡지광고 예시
- 차별화 요소
Ⅳ. 위험 요소 분석 및 기대 효과
위험요소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진로 매화수
2002년 출시
2006년 리뉴얼
과실주
300ml 14% 출고가격 1190원
지리산 1품 청매 6년 숙성
매실원액 저온 냉동 여과
매실원액 80% 포도원액 20%
20대 여성 소비자층 공략
두산 설중매
1997년 출시, 리큐르
설중매골드플러스 385ml 14% 출고가격 4760원
설중매 플러스 380ml 14%
2770원
설중매 후레쉬 330ml 14%
2000원
광양, 순천지역 청매실
저온침출법
시각적, 현대적 디자인
레지오날 마케팅
대형매장 공략
무학 매실마을
1998년 5월 출시
330ml 13.5%
출고가격 2340원
지리산 하동 청매 6년 숙성
저온숙성공법
제품 고급화 성공 사례
행남 자기
고급 소비재 자기
건설사 영업, 전시판매장 영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고객 DB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실시
일품 진로
100% 순쌀 증류주
고급 한식당·일식당
호텔 등에
월 8500상자만 공급
LG생활건강
죽염 명약원
동의보감에 나와 있는
전통 한약 추출물과
죽염, 합성웅담 성분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
고가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