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베스킨라빈스 vs 레드망고 기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시장, 회사분석
생산전략
개선대안
- 본문내용
-
2.시장분석,회사분석
소프트 타입의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선보임
-2003년 3월 1일 이대점을 시작으로 2004년 11월에는 139매장을 운영하는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하였고 현재 18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음
-주 타깃인 여대생들이 많은 대학가 주변에 점포를 개장함.
-유사브랜드의 난립과 기존 브랜드에서의 요거트 관련 제품출시에 따라 시장에서의 위치가 불안해지고 있음.( 2005년 -20%성장)
3.생산전략
베스킨라빈스 Flavor를 첨가하는 단계가 가장 중요한 단계로 이때 수요에 따른 생산과 대부분의 검사가 이루어진다. 레드망고 상대적으로 Flavor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보다는 다양한 토핑 재료의 유연한 납품이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