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센의 마케팅 분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
-시장분석
-미장센의 현재 위치
2. 미장센의 마케팅활동 분석
-현재 마케팅활동
-SWOT 분석
-경쟁사와의 비교
-마케팅 목표 설정
3. Target consumer 분석
-실수요자와 구매자의 불일치
-구매장애요인 분석 및 target의 구체화
4. Target consumer 인식 변화
- 남성만을 위한(pour homme)
- Hair cleanser라는 새로운 인식
5.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
6. 예상결과 분석
- 본문내용
-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탈모를 방지할 수 있는 방안들
탈모의 진행 정도나, 탈모를 없애는 방식에 따라 수없이 많은 제품들이 존재
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방법
두피의 관리
깨끗하게 씻는 것
이렇게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준다는 것은
여느 타사 샴푸와 다르지 않은 생각
중요한 것은 그 대상이 남성이라는 것
‘남성만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
How to recognize this?
‘탈모에 대한 너의 걱정을 같이 고민해주는 남성용 샴푸’라는 인식을
어떻게 하면 대상 소비자에게 심어줄 수 있을까?
추구하는 이미지
여성화장품이 생각하는 Cleanser의 이미지?
모공을 깨끗하게 하기 위한 방법
여성용 화장품에서 보여주는 Cleanser의 이미지
모든 것의 기초는 세안, 씻는 것에 있으며 그 중에서도 모공에 대한 관리가 중요함을 인식시킴
샴푸가 생각하는 Cleanser 이미지
마찬가지로 씻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모낭의 관리가
우선되어야 함을 인식시킴
기능적인 면에서
여성들이 바라는 두발의 부드러움을
추구하기 보다는
남성들이 고민하는 두피와 모낭을 깨끗하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림
자료평가
- 쓸만한 자료였고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 hj1***
(2010.05.01 13:40:12)
- 빠진 부분 많은 미완성 PPT네요;; 툭하면 ~~~~로 떼운 만들다만 걸 볼라고 구매하는 게 아니잖습니까
- gagu***
(2010.03.25 20:51: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