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폴햄(POLHAM) 사회사업 마케팅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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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폴햄(POLHAM)’ 브랜드 선정 이유
폴햄 브랜드 소개
폴햄의 사회사업
‘WORLD ON LIVE, I LOVE KOREA’ 캠페인 소개
3각도에서의 캠페인 활동 평가
기업의 윤리 사회적 책임
결론
참고자료 및 출처
본문내용
1. ‘폴햄(POLHAM)’브랜드 선정 이유

1.최단기간 동종업계 매출 1위라는 신화를 달성

2. 100년을 이어가는 라이프스타일

3. '정당한 자부심(The Justifiab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캐주얼함과 스포티함을 추구

4. 상품에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에 중점


2. ‘폴햄(POLHAM)’ 브랜드 소개


1.런칭 시기
- 2004년 2월
2. 마켓 포지셔닝
- Mass Market Casual Wear
3. 타겟
- 18-24세의 적극적, 감성적 성향을 가진 소비자.
- 소비생활의 즐거움을 중시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4. 폴햄의 철학
- The Justifiable

세 번째 캠페인
‘IT IS ALIVE FOR EVERY CHILD

IT IS ALIVE FOR EVERY CHILD’
오지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사진작가 김중만과 사진전을 개최
수익금은 아프리카, 네팔 등의
어린이들을 위해 쓰여짐

참고문헌
폴햄 공식 사이트 www.polham.co.kr
ASK 공식 사이트 www.ask4.co.kr
어패럴 뉴스 www.apparelnews.co.kr

한국섬유신문
한국경제신문

이승희 역, 패션과 소비자 행동, 시그마프레스
박찬수, 마케팅 원리, 법문사
이학식 외,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법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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