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광고] 질레트 Gillette와 함께 하는 감성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주제
- 제품 설명 / 특장점

2.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ies / Threats

3. 유사제품 광고

4. 컨셉 설정
본문내용
1. 광고주제

면도기 (面刀器, Shaver)

: 주로 남성들의 수염을 깎는 용도로 사용.
여성들의 제모용 면도기, 전기면도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음.


시장분석

사용자의 수가 많음
사용 빈도가 잦음
생필품이면서도 다른 수단으로 대체될 수 없는 특징

한번 구입하면 사용하는 기간이 길다
사용성에 비해 비싼 가격
기능의 혁신을 추구하기에는 한계가 있음

2. SWOT 분석 (내부적)

- Strength (강점)

부드러운 미세진동
타이머 기능
5중 밀착 면도날


Weakness (약점)

비싼가격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위스퍼와 팬틴
  • 하는 사이트나 동호회에 팬틴에 대한 홍보를 강화한다. 주요 인터넷 사이트로는 다음의 미즈넷, 아줌마닷컴, 미즈, 지후맘 등이 있다. 이러한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적인 배너광고는 물론 각종 이벤트를 통한 샘플링 작업과 무료 체험 기회 제공으로 구전효과와 함께 온라인 홍보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 (3) 웹진의 출판: 현재 팬틴의 홈페이지 내에는 Magazine이 존재하고 있다. 이는 웹진의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 이를 리뉴얼하여 오프라인 상에서도

  • [마케팅전략] P&G 위스퍼와 팬틴
  • 하는 사이트나 동호회에 팬틴에 대한 홍보를 강화한다. 주요 인터넷 사이트로는 다음의 미즈넷, 아줌마닷컴, 미즈, 지후맘 등이 있다. 이러한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적인 배너광고는 물론 각종 이벤트를 통한 샘플링 작업과 무료 체험 기회 제공으로 구전효과와 함께 온라인 홍보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 (3) 웹진의 출판: 현재 팬틴의 홈페이지 내에는 Magazine이 존재하고 있다. 이는 웹진의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 이를 리뉴얼하여 오프라인 상에서도

  • [감성광고] 감성적 소구 광고
  • 하는 것으로서, 감성(정서)에 비하면 그 강도가 약하고 생리적 각성을 수반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것으로 본다.느낌(feeling)이란 외부자극이나 혹은 기억 내의 경험사건의 회상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으나, 기본적으로는 특정 대상에 대한 감정상태가 아니라 그 대상에 대한 자신의 감정 상태를 의미한다. 2) 감성 광고란?감성광고(emotional advertising)는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를 말한다. 주로 이성에 호소하는 광고에 대응하는 의미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하는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한국 코카콜라는 2000년 4월 국내에서 유일하게 칼로리가 없는 탄산음료인 0㎉ 새로운 맛의 코카콜라 라이트를 선보였다. 또한 2002년 9월 레몬 맛을 가미한 제로 칼로리 코카콜라 라이트 레몬을 출시하였다 ③ 환타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브랜드 중의 하나인 환타는, 전세계 향 탄산음료 시장에서 1위를 점하고 있다. 환타는 1998년 언제 어디서나 함께 나누는 즐거움이라는 광고 슬로건 아래 청소년들이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함께 전향적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상징한다.2. 광고 전략코카콜라의 광고도 브랜드 전략의 하나다. 코카콜라는 좋은 것이면 모두 자기 것으로 만들려고 애를 썼다. 코카콜라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는 “ 톡 쏘는 맛과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변하지 않는 콜라라는 제품과 코카콜라 브랜드를 사랑할 수밖에 없도록 시대와 지역에 따라 달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비결” 이라고 말한다. 코카콜라는 특유의 맛과 로고를 변화시키지 않는다. 코카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