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학, 사업계획서] Take Out & 배송 샐러드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호 설명 - 조직도
- 사업 개요 - 일정
- 경쟁자 분석 - 위험관리
- STP 분석 - 재무관리
- 4P 분석 - 맺음말
본문내용
아이템 선정(창업동기)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증가

샐러드를 포장할 수 없는 한계점 파악

Well-Being문화 조성 (유기농 식품의 수요증가)

신선한 샐러드 제공으로, 현대인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삶 제공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직장 여성 및
여대생에게 저 칼로리의 음식 제공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줌.

저칼로리, 차별화된 맛과 높은 영양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제공


사업 환경 분석

1)인구관련 환경
식생활패턴 변화로 인한 각종 성인병에 노출 증대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주5일제로 인한 여유생활 증대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다.)
복잡 다양한 삶으로 인해 단순한 것 선호, 도시생활자 증대

2) 경제적 환경
도시생활자들의 증가로 인해 신선한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
여성들의 다이어트식품 수요 증가, 과일수요의 증가
유기농 식품의 수요 증가

3 )기술적 환경
유기농 과일 및 야채의 생산가능
환경스트레스에 강한 건강한 식물에 대한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 다이어트 전문카페 창업계획서(A+리포트)
  • 샐러드 등 유기농 야채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메뉴들이 주를 이룬다. - 두부다주)나무르가 2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론칭한 브랜드 ‘두부다’는 유기농 콩으로 바로 만든 두부 위에 갖가지 토핑을 얹어서 판매한다. 그리고 다양한 맛의 두유도 메뉴판에 올라 있다. 두부만으로는 어쩐지 허전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부덮밥 메뉴까지 갖췄고, 모든 메뉴를 테이크아웃(Take out)할 수 있다. 부식으로 여겨져 왔던 두부를 주식 혹은 간식거리로 즐길 수

  • [식음료부문관리론] Purchasing and Receiving Controls(비용과 배달의 제어)
  • is trying to establish an order point for some of his meat items. There have been instances when the restaurant ran out of items, so George gathers the following information and begins to figure out his order point for fresh ground beef.Product: Fresh Ground BeefPurchase unit: Case (3 10-pound poly bags)Usage rate: 2 cases per dayOrder period: 3 daysLead time: 3 daysSafety level: 2 days1. What is the weekly usage rate?2. What is the lead-time usage rate?3. What quantity constitutes the safety level?4. What should the order point be?5. What is maximum inventory level?P. 122~147

  • [벤처창업 및 경영 교양과목 레포트입니다.] 과일 & 샐러드바 Salff 사업계획서
  •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량으로 사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곳은 드물다. TAKE OUT식 샐러드바를 통해서 집밖에서 다양한 과일과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또 과일의 이로운 성분으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것이다. 3.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의 특성- Take Out 샐러드바는 인스턴트 식품과 과자에 입맛이 길들여져 불균형적이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량으로 사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곳은 드물다. TAKE OUT식 샐러드바를 통해서 집밖에서 다양한 과일과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또 과일의 이로운 성분으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것이다. 3.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의 특성- Take Out 샐러드바는 인스턴트 식품과 과자에 입맛이 길들여져 불균형적이

  • [사업계획서] 과일도시락배달
  • 사업자와 제휴하여 할인 쿠폰 제공3) 위생마케팅- 산지 직송된 과일을 엄선하여 제공- 엄격한 품질관리로 맛과 신선도를 유지- 최신설비와 위생적인 작업공정으로 완제품 포장- 6단계의 제조공정(1차 세척 - 2차 세척 - 3차 세척 - 절단 - 포장 - 냉장유통)(4) PLACE- 제품 생산업체서 바로 고객에게 배달※ 배송 서비스- 서울 지역을 2개 구역으로 나누고, 경기도를 근교와 외곽으로 나눠 배달- 고객에게 아이스팩, 신선팩등을 이용하여 따뜻하고 신선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