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교수-학습과정안(약안) 1-가 4.가르기와 모으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제의 이 해



풀 이 계획의 수 립




계획의
실 행

반성하기





규칙성 발 견

개념정리


본문내용
◆ [활동1] 6개의 고리던지기로 가르기
- 한 모둠이 고리를 다 던진 후 모둠장의 짝꿍에게 게임 상황판에 고리모양의 카드를 붙이고 숫자를 써보도록 한다,

- 6개의 고리가 어떻게 갈라지는지 설명한다.
이때, 구체물인 모양카드를 먼저 설명하고 숫자에 대해 설명한다.
- 숫자카드의 합이 가장 큰 팀이 승리한다.
- 승리한 팀에게 적절한 보상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학교육]수학과 혼합계산,조작적,수연산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도형,수개념,자기주도적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수준별 학습자료
  • 수학과 혼합계산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조작적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수연산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도형과 수개념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자기주도적 학습자료(교육자료), 수학과 수준별 학습자료 분석Ⅰ. 수학과 혼합계산 학습자료(교육자료)1. 자료의 필요성2. 자료의 목적3. 자료 내용1) 수학 4-가 6. 혼합계산’의 단원 분석을 통하여 ICT활용 교수ㆍ학습의 유형별 적용 방안을 모색한다2) ICT활용 교수․학습 과정안을 작성

  • [특수교과교육] 개별화교육계획안 및 교수-학습과정안
  • 개별화교육계획안및 교수-학습과정안(최종 제출)- 목 차 -Ⅰ. 학생 실태조사Ⅱ. 현재 수행 수준과 학부모 기대 및 요구 수준Ⅲ. 과목별 연간 개별화교육 계획1. 국어2. 수학3. 사회4. 과학5. 실과(기술․가정)6. 음악Ⅳ. 교수-학습과정안(1차시)Ⅰ. 학생 실태조사( 작성일: 2010 년 3 월 20 일 )사진학 생 명정현준(가명)과 정 및 학 반고 1-1성 별남주민번호920902-1OOOOOO주 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동 435-2 (가브리엘의 집)전화집-H․P-장애

  • 초등학교 수학과,국어과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영어과,과학과 지도자료(학습자료), 초등학교 사회과, 초등학교 성교육 지도자료(학습자료)
  • 학습자가 연필을 마음놓고 사용하고 지울 수 있는 반영구적 자료이다.3. 자료의 효과(1)교수․학습면으로 볼 때, 구체적 조작 자료로 1학년 입문기 수 개념 형성에 효과가 크다.(2)1학년 학생들의 수․연산 학습을 위해 재미있는 놀이 자료를 투입함으로써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여 창의력을 길러 준다.(3)수․연산 영역의 학습 부진 학생에게 투입함으로 수학에 대한 기초․기본 학력을 정착시키는 데 용이하다.(4)WBI 자료의 사용으로 수와 연산 영역의

  • 초등 4학년 초등수학 교구의 수학 교육적 활용방안-퀴즈네어 막대의 활용
  • 교구의 수학 교육적 활용방안- 퀴즈네어 막대의 활용Ⅰ. 퀴즈네어 막대의 개념 및 역사적 배경II. 전반적인 활용의 예 III. 교육과정별 퀴즈네어 활용 아이디어의 예1. 규칙성2. 도형3. 수와 연산4. 측정5. 확률통계Ⅳ. 구체적인 적용안 1. 교수학습과정안2. 활동자료Ⅴ. 참고자료Ⅰ. 퀴즈네어 막대의 개념 및 역사적 배경퀴즈네어 막대는 벨기에의 초등학교 교사였던 조지 퀴즈네어(Georges Cuisenaire)가 창안해 낸 수학 교구이다. 뒤엥시의 초등학교에

  • 1)수학-더하기와 빼기-재미있는 놀이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교 과수학단 원4. 더하기와 빼기주 제재미있는 놀이대 상1학년장 소지도교사결 재교육실습부장교 감교 장목차Ⅰ. 수업에 임하며 1 Ⅱ. 실태분석1. 학급실태 분석 및 지도대책 2-42. 실태분석을 통한 시사점 Ⅲ. 교재 연구1. 수업 모형 및 학습 방법의 탐색. Ⅳ. 수업의 실제1. 단원명 72. 단원의 개관 73. 단원의 목표 84. 학습의 계열 85. 지도 계획 96. 단원의 평가 계획 107. 지도상의 유의점 108. 본시 교수-학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