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좋은사람들-인너웨어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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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인너웨어 시장 현황

회사소개 및 현황

좋은사람들 브랜드 현황

좋은사람들의 파워경영

21c 비젼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회 사 명 : ㈜ 좋은사람들
설 립 일 : 1993년 5월
코스닥등록일 : 1997년 11월
자 본 금 : 5,800백만원
주 요 사 업 : 내의류 제조 판매
주 요 상 표 :
BodyGuard, JamesDean,
Don & Dons, BG


브랜드 파워

9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기업선정(2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남성내의 부문)
네티즌이 뽑은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신주부 최고 인기상품 대상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전 소비자 인기상 수상
98. 국내 최초 뉴욕광고제 은상 수상
대한민국 광고대상 방송 우수상 수상
올해의 광고 라디오부문 수상
THE BEST AD - TV부문 본상 수상
97. 스포츠 3개지 2년 연속 히트상품
MEGA Ad Award 광고상 수상
제 7회 한국 섬유대상 고유 브랜드 부문 내수부문 수상

크리에이티브 파워

PROMOTION
’93년 업계 최초의 패션쇼 개최
업계 최초의 사은 마케팅(쵸코렛 팬티, 금비누등)
” 대점주 정기 포럼 개최
레이싱팀 운영

SENSETIVITY
새로운 기업 네이밍 문화 창출(좋은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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