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동창회사이트 아이러브스쿨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회사현역

아이러브스쿨 서비스

SWOT 분석

마케팅전략 – (1) 커뮤니티 강화
(2) 04년 코스닥 등록추진
(3) 온,오프라인 연계사업 본격 진출
(4) 정보서비스 강화
(5) 사회공익사업 본격 진출

시 장 분 석 – 경쟁 사이트인 다모임과의 비교, 분석
(1) 웹 사이트 구성 및 디자인
(2) 콘텐츠
(3) 고객흡입력
(4) 전문성
(5) 비지니스기능

사업계획 및 향후 전망

내가 만약 경영자라면
본문내용
I ♡ School 의 서비스

* Community - 동창커뮤니티 ‘동창회’개성만점 아이러브스쿨 클럽선생님한마당, 선생님 커뮤니티, 스페셜리스트를 지향한다. 알럽 직종 커뮤니티

* Contents - 알짜 컨텐츠의 총집합. 커뮤니티 활동이 더욱 흥미로와요. 너도 나도 알럽 컨텐츠! 벌써부터 칭찬이 자자 합니다

* Search - 대한민국 최강의 사람찾기 검색채널, 아이러브스쿨 검색! 아이러브스쿨 안에 담겨진 모든 컨텐츠들도 함께 검색할 수 있습니다

*Item - 이제 아이러브스쿨에서 아이템 활용은 필수! 1200여가지 아이템으로 여러분을 멋지게 꾸며 보세요. 커뮤니티와 인터넷이 더욱 즐거워 집니다.

*Shopping - 아이러브스쿨 쇼핑에 오셔서 현재를 쇼핑하세요. 추억과 미래를 덤으로 드립니다.

SWOT 분석

Strengths : 강점
- 동창회 사이트의 첫 주자로 사람들의 생각 속에 제일 먼저 인식됨
-소비자의 입소문이나 다른 사람들의 소비형태를 모방하는것이 대형히트 상품
-연령별 다른 취향공략
Weaknesses : 약점
- 과다한 회원접속으로 늦은 속도와 잦은 서버다운
Oppotunity : 기회
- 종합 미디어 채널오픈, 통합 빌링 시스템 구축함으로써 상거래와 커뮤니티 환경 완비
- B2C의 사업성의 대한 회의론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러브스쿨은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 형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ssdsdsdsdsds
  • kill0***
    (2009.09.13 02:01:2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SNS(Social Network Service) 싸이월드 분석
  • 아이템을 사게끔 만든다.• Gift shop 종류가 세분화되어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 ex)슈가살롱, 투모야아일랜드, 퍼니샵, 매직캐슬 또한 아이템의 효과기간이 한정 되어 있어서 계속적인 구매가 필요하다.• 이동통신사를 이용한 광고 마케팅 전략laceON-LINE상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템 거래는 모두 인터넷 결제를 통해서 이루어지게 된다. 싸이월드 유료 아이템을 사기위해서는 도토리라는 싸이월드 상에서의 결 우리가 사용하는

  • [경영학] 아이러브스쿨의 현재와 미래
  • 인터넷 붐을 타고 닷컴기업 급성장□ 2000년 벤처 및 인터넷 붐의 거품이 빠지면서 닷컴기업 몰락□ 2004년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함께 닷컴기업의 제2의 대란설 대두□ 사업의 다각화 및 신규수익모델 창출을 통한 생존전략 모색에 당면“아이러브스쿨의 실패사례를 통한 닷컴기업의 성공 전략 제안”12. 연구 기준 및 방법□ 연구기준- e-비즈니스에 대한 사업분석 기회- 실패사례를 통한 성공전략 제안- 닷컴 기업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구체적인

  • [경영학] 프리챌 컨설팅 보고서
  • 사이트를 모두 포털사이트라고 부른다. 정리하면 포털사이트는 인터넷 이용자들이 인터넷을 시작하기 위한 첫 출발지에 해당되는 것이다.포털사이트는 기업-기업간(B2B), 기업-고객간(B2C), 고객-고객간(C2C)의 관계를 형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매개체의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포털사이트는 야후, 라이코스, 엠파스와 같은 검색사이트, MSN이나 Netcenter등의 웹브라우져, 다음이나 네띠앙, 아이러브 스쿨 등의 커뮤니티 기반업체 사이트, 기업간의 거래와

  • [마케팅전략] 포털 사이트의 전략과 향후 방안
  • 사이트는 프리첼이었다. 프리첼은 젊은 층의 지지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의 구성이나 디자인이 이전의 포털 사이트 보다 세련되었기 때문에 기존의 아이러브 스쿨 회원의 많은 수가 아이러브 스쿨의 게시판을 이용하지 않고, 프리첼의 커뮤니티를 이용하게 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대세로써 인정되기 시작하였다. 프리첼은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바타의 개념을 만들어 수익성을 꾀하기도 하였다. 프리첼의 공격적인 전략은

  • [인터넷마케팅] 아이러브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
  • 아이러브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목차1. 아이러브스쿨의 개요2. 연혁3. 아이러브스쿨의 비즈니스모델의 유형4. 창업동기및 사업개요5. 아이러브스쿨의 비전6. 중요서비스전략7. 아이러브스쿨의 수익구조8. 시장환경과 시장상황과 주요경쟁업체 분석9.아이러브 스쿨의 성장배경10.아이러브 스쿨의 핵심역량11.STP분석 12.SWOT분석13.아이러브 스쿨의 초창기 성공 요인 14.Five Force에 의한 분석15.비즈니스 모델 Components16.아이러브 스쿨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