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숙취해소음료의 4P 전략 마케팅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광고
PR
판매촉진
4. PLACE
본문내용
PRODUCT

고정관념을 깨자!!!
빨대로 먹는 丹
껌처럼 씹는 丹
떠 먹는 젤리 타입 丹
함께 나누는 丹

기존 숙취해소음료의 이미지에서 탈피
젊은 층을 겨냥한 신선함, 친근감 강조
→ 모두가 함께 나누는 “丹”

PRICE
제품 형태의 다양화, 차별화
- 제품 유형의 차이 ≠ 가격의 차이
- 기존가격(3500\)을 고수하기 보다는 컨디션의 독주에 맞서 같은 가격대인 2500\으로 인하가 적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SWOT,STP,4P)- 두뇌활동 증진음료
  •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기획서.EH주식회사는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기쁨을 주는 음료제조 회사로서의 사명을 가지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회사로서 거듭나기 위해 2012년 상반기 신제품을 개발하고자 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회사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기능성음료로서 기억력과 두뇌활동을 증진시키고 잠을 쫓는 효과를 내는 두뇌음료수로 큰 틀을 잡았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신

  • 숙취해소 시장을 향한 라면의 첫 발걸음 농심 숙취해소 라면 신제품 기획마케팅전략
  • 전략2. 타사 프리미엄 컵라면 시장과 비교했을 때, 적정수준의 가격 3. 4P Mix 3-1Brand Strategy3-2product3-3price 3-4place /promotion1500원기3. 4P Mix 3-1Brand Strategy3-2product3-3price3-4place /promotionPlacePromotionPromotion할인마트, 편의점, 대형마트 등 탄탄한 유통망주 고객층을 대학생과 직장인으로 잡고간단하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광고헛개라면으로 속풀고 가세요~대학가와 회사 근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아침햇살` 마케팅 전략과 전망
  • 마케팅 관리 팀 프로젝트웅진 식품’아침 햇살 마케팅 전략과 전망<목 차서론1. 웅진 식품 아침 햇살 선정 이유2. 한국 전체 음료 시장의 특성3. 아침햇살 출시 배경 및 이유본론아침 햇살의 경쟁자 분석아침 햇살의 SWOT분석아침 햇살의 4P 분석3.1 Product3.2 Price3.3 Place3.4 Promotion아침 햇살의 Target아침 햇살의 Positioning아침 햇살의 성과아침 햇살의 문제점과 및 향후 전략과 제언결론서론1. 웅진 식품 아침 햇살 선정이유웅진 식품은 가을대

  • [마케팅원론]웅진식품 `아침햇살` 문제점 및 향후 전략과 제언
  • 음료로서의 통합적 이미지를 부가하는 네이밍 전략으로써 아침햇살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제품의 강점: 아침 햇살의 강점은 기술적 강점을 보유(특허 출원 - 한국, 미국, 일본)하였다는 것이다. 맛에 있어서도 무색소, 무인공향의 자연 지향 제품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물리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차별화를 꾀하기 위하여 현대서예가의 서화작품을 제품디자인을 응용하여 가치부여를 하고 제품특성에 맞는 미색 적용을 적용하였다. 뿐

  • [마케팅전략]여성을 대상으로하는 여성마케팅분석
  • 마케팅연구원은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여성 전용 마케팅은 갈수록 다양한 영역으로 번져갈 것”이라며 “이제 ‘여성 전용’이라는 전략만으로 눈길을 끌기보다 여성 소비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조사 연구를 통해서 차별화를 모색해야 할 시점”이라고 지적했다. 의약 - 여성전용 숙취 해소정우약품은 음주후 속쓰림 현상을 해소하고 피부 트러블까지 해결해 주는 여성용 숙취 해소제 레이디 필(Lady Feel)을 시장에 내놨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