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유기농식품전문점 웰빙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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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 환경 분석
2. STP
3. 4P
4. SWOT
5. 결론
본문내용
SWOT
Strength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 투명한 유통, 적절한 이벤트
Weakness
후발 주자의 위험
(고정 고객의 부족, 브랜드 가치의 부족,
소비자 인지도 부족, 경험의 부족)
Opportunity
건강에 대한 관심 상승
(성인병 증가, 평균 수명 증가)
기능성 식품의 확산, 소득 수준의 향상
시장의 높은 성장률, 뚜렷한 선두 주자 부재
인터넷을 통한 새로운 유통 경로
Threat
대기업의 유기농 식품 시장 진출
유기농에 대한 전반적 이해 부족
높은 원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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