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20대화장품 엔프라니의 마케팅전략분석 및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내/외부 환경 분석

2. Market 분석 – 3c분석

3. 문제제기

4. 전략적 대안
본문내용
1. 환 경 분 석

외부 환경 분석
-One world, one market : 다국적 제품의 경쟁
-의약분업 시행 : 약국 경영 다각화를 위한 화장품 취급 급증
-환경에 대한 관심 고조 : 재활용,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 증대
환경 친화적 기업 활동 확산
-소득수준 향상, 소비의 양극화 : 고품질의 고가 프리미엄 제품의
소비 증가
개방적 사회 분위기 : 남성의 피부에 대한 관심도 증가

기능성 화장품 환경
- 기능성 화장품 인증제도(2000년 7월) 실시 : 식품의약안전청의
심사를 통과한 각종 기능성 제품들이 본격적으로 출시
화장품 업계, 식품업계, 제약업계의 경쟁 치열 : 일반 제품에 비
해 고가에 판매, 마진폭도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경영전략] 이니스프리 브랜드 경영 전략과 마케팅적인 분석 및 해결방안제시
  • 화장품산업의 환경 친화적인 운동으로 확산되는데 일조 했다. The Body Shop의 경우는 기업의 환경에 대한 관심을 마케팅 활동에 잘 활용하고 있는 좋은 사례이다.2. 선행적 대응 및 S.T.P 전략이니스프리는 위와 같은 화장품 산업의 시장 상황 및 외부 환경 분석을 통해 브랜드 접근방법 및 S.T.P 전략을 펼쳤다.2-2. 디지털 감각의 표현이니스프리는 소비자와 의사소통을 나누는 방식에 새로운 방법을 도입했다. 인터넷 인구의 증가추세를 기회로 파악하여

  • 저가 화장품 미샤(MISSHA)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저가 화장품 미샤(MISSHA)의마케팅 성공전략CONTENTS미샤 브랜드 소개시장상황마케팅전략경쟁사분석한계점 및 대안MISSHA 우리는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하여 준비합니다“(주)에이블씨앤씨 : 2000년 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여성 포탈 뷰티넷을 기반으로 미샤 런칭타겟 : 20~30대의 여성 및 남성해외21개국 484개 매장, 국내 440여개 매장 보유시장분석-저가브랜드 화장품이란?저가 브랜

  • [마케팅조사론](주)CJ 엔프라니 시장분석과 유통전략
  • FINAL REPOET20대여 영원하라과목: 마케팅조사론제출인:목 차 Ⅰ. 연구목적Ⅱ. 환경분석1. 화장품 시장 분석2. 화장품 시장의 영향 요인Ⅲ. 시장 분석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Ⅳ. 문제제기Ⅴ. 전략적 대안Ⅰ. 연구목적화장품 유통경로가 다변화되면서 약국이나 슈퍼마켓 등이 새로운 유통경로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이는 과당경쟁으로 소비자들의 불신과 업체의 부실화를 초래하여 성장세가 위축된 데다가, 오픈프라이스제(판매자 가격표

  • APIEU 어퓨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어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화장품 시장에서의 확대 가능성53제 5장 설문 분석55제 6장 어퓨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65제 1절 새롭게 설정한 STP

  • [촉진전략] 에뛰드 IMC전략
  • 1. 화장품 산업 분석2. 에뛰드 기업 분석3. 경쟁자분석4. SWOT분석5. 시장조사-설문조사6. STP전략7. 브랜드 컨셉8. 마케팅 믹스 전략9. IMC목표10. IMC전략화장품 산업분석1. 화장품 시장의 규모 및 성장률 화장품 업계는 상위 몇 개사가 시장을 견인하는 과두 체제가 지속되고 있으며 강력한 브랜드와 유통력 등 경쟁력 있는 핵심 역 량을 보유한 메이커들의 시장 점유율은 계속 확대될 것이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회사는 매출 정체 또는 감소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