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베니건스와 빕스의 서비스문화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니건스 기업소개
빕스 기업소개
서비스문화의 이론
베니건스의 서비스문화
빕스의 서비스 문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문화의 길
본문내용
베니건스의 서비스문화
베니건스의 외부마케팅
고품질의 서비스: 맛에 대한 베니건스의 정신 –> 고객만족도 향상

- 매장 책임자가 직접 초시계와 적외선 온도계를 사용, 체크
- 신 메뉴 개발을 담당 PDG(Product Development Group)
ex. 아이리시 그린 샐러드와 그릴드 케밥
- 요리경연대회 ' 컬리너리 올림픽(Culinary Olympic)'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찾아내는 지속적인 노력
- 핵심메뉴관리(Core-Menu Management)시스템

고객만족 프로그램

모든 직원 '손님은 항상 옳다'는 캐치프레이즈
점심 시간대에 주문한 음식이 15분 안에 나오지 않으면 공짜로 음식을 제공하는 '타임 크런치 런치'와 평일 저녁 '해피아워'는 고객 제일주의가 만들어낸 대표적인 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 : 회원 수 50만 명으로 외식업체 최대 규모
고객에게 주방을 공개하는 키친 투어
파워 런치, 돌잔치 행사 등

베니건스의 내부마케팅
종업원 교육 및 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재무관리] 경쟁업체 포트폴리오의 도별 성과 비교 및 분석
  • 마케팅 , 활발한 해외시장 개척이 한미약품의 2008년 전망을 더욱더 밝게 한다.목 차1.포트폴리오의 구성A.분야별 주요 경쟁업체의 비교 포트폴리오의 종목구성B.선정에 대한 이유2.포트폴리오 분석A.연도별 수익률 분석 B.연도별 성과 평가 및 연간 예측과의 차이 분석 삼성전자 2008년도 예측SK텔레콤 2008년도 예측오리온 2008년도 예측오리온, 종합엔터테인먼트그룹 도약 영진약품 2008년 예측KTF 2008년도 예측LG전자 2008년도 예측CJ 2008년도 예측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분석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로 가치를 중시하는 현대의 소비자들에게 그전까지는 유명인들의 음식문화로 여겨지던 패밀리 레스토랑 그들도 이용함으로써 동일시 여기게 되는 효과와 함께, 뜨겁게 불기 시작한 웰빙 열풍이 혼합된 효과로 분석해 본다. 여러 패밀리 레스토랑 중 매출액과 성장률을 비교해 보았을 때 T.G.I.Fridays, 베니건스, 마르쉐, 빕스가 주요 경쟁 업체가 될 수 있다. 그래서 T.G.I.Fridays, 베니건스, 빕스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

  • 아웃백 아웃백 역사 아웃백 거시환경적 요인 아웃백 사회적 요인 아웃백 문화적 요인
  • 분석(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 아웃백의 역사 및 우리나라로의 도입과 성장2) 아웃백의 마케팅전략(2) 거시환경적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 요인4) 기술적 요인5) 지리적 요인(3)경쟁사 분석1) T.G.I.F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1) 상품 전략2) 가격 전략3) 장소 전략4) 촉진 전략2. 설문 조사의 통계적 분석 결과3. 종합적 분석 결과(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keting)3) 포지셔닝(Po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해 TGIF를 중심으로
  • 서비스하게 됨 - 1986년 유럽 진출 영국 버밍햄에 T.G.I.FRIDAYS의 체인점이 오픈. 16개 서부 유럽국과 캐나다에도 체인점이 들어설 장기적인 계획들이 진행되기 시작. - 1992년 3월 1일 한국 상륙  ▣T.G.I.F 수상내역3) 브랜드 인지도Ⅲ. 본론(2) 1.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소구하고 있음.-TGIF는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 -시장세분화의 핵심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

  • [마케팅원론] VIPS(빕스) SWOT과 STP 전략 분석
  • VIPS SWOT & STP 전략 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빕스(VIPS)의 SWOT분석과 STP전략분석빕스의 개요CJ FoodvilCJ Foodvil의 경영방침VIPSVIPS의 특징VIPS의 연혁선정동기경쟁사 분석아웃백T.G.I.FRIDAY’S베니건스SWOT 분석STRENGHWEAKNESSOPPORTUNITYTHREATSTP 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빕스의 개요 >1.CJ Foodvil (CJ푸드빌)CJ Foodvi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