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벅스뮤직의 마케팅분석및 나의 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회사역사
3.회사목표
4.회사(벅스)특징 1
5.성공전략
6.내가 경영자라면...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회원의 58%가 매일 방문하고 전체 89%이상이 일주일에 한번 이상 접속하고 있는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다. 10대와 20대 네티즌이 방문자의 95%를 차지하고 있으며 점차 30~40대로 확산되는 추세다. 우리가요.팝송. 일본음악. 영화음악 등과 노래가사를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하고 있다.이용자들에게 추천받은 신곡을 즉시 업데이트하고 벅스톱 30을 통해 인기순위를 매긴다. 연예소식, 공연소식, 스페셜 코너에선 빠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좋아하는 음악들을 골라담을 수 있는 "나만의 앨범"과 참신하고 다양하게 디자인된 편지지에 음악과 함께 사연을 전할 수 있는 "음악메일"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회사역사

2000년

02월 사이트 오픈 (벅스뮤직)
02월 법인 설립 (주)벅스테크
05월 회원가입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I-river 아이리버 마케팅분석
  • 마케팅 믹스 관점에서 살펴보면, 이 제품의 장,단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가격경쟁력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또한 어떤 유통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경쟁사와의 차이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분석해 보고, 판매를 위한 어떤 촉진수단을 주로 사용하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현재 상황의 분석을 통해 어떤 점들이 부족하고 이를 개선시키기 위해서 어떤 부분을 개선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우리 조의 의견을 제시하였다.목

  • [경영학] [e비즈니스](주)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e비즈니스전략(A+리포트)
  • 의견 및 결론(주)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e비즈니스전략Ⅰ. 서론급속하게 인터넷이 성장하고 보급되면서 수많은 인터넷 관련 기업들이 생겨났다. 이러한 인터넷 기업들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인터넷 포털이다. 인터넷 포털은 마케팅, 유통, 그리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인터넷 포털을 통해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찾고 있으며, 인터넷 기업들 역시

  • [사회복지조직] `청소년을 위한 내일여성센터`조직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분석을 통해 조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안을 도출해 낼 것이다.본 연구는 첫째, 조직의 목표와 구조 및 인사채용방식, 재무관리, 조직문화, 마케팅과 홍보 등의 부분에 대한 조직의 현황을 세부적으로 살펴보고 둘째, 이 가운데 처음에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던 문제점을 파악하여 셋째, 보다 발전된 조직의 모습으로 나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제안해보려고 한다.이 연구의 한계는 조사 방법상에 있다. 우리는 조직의 홈페

  • [사회복지행정] 사회복지 조직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관한 보고
  • 분석을 통해 조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안을 도출해 낼 것이다.본 연구는 첫째, 조직의 목표와 구조 및 인사채용방식, 재무관리, 조직문화, 마케팅과 홍보 등의 부분에 대한 조직의 현황을 세부적으로 살펴보고 둘째, 이 가운데 처음에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던 문제점을 파악하여 셋째, 보다 발전된 조직의 모습으로 나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제안해보려고 한다.이 연구의 한계는 조사 방법상에 있다. 우리는 조직의 홈페

  • [미디어산업론] 온오프라인 음반산업 분석 및 전망
  • 나 다름없던 소리바다나 벅스뮤직과 같은 사이트들에 대한 법적인 제재가 의미 있는 수준으로 발전했고, SKT 등 대기업이 신 성장 동력으로 디지털 음원 시장에 군침을 흘리면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 결과이다. 한마디로, 2005년은 디지털 음원이 ‘제대로 된 산업’으로 자리매김한 한 해였다. 변화는 기술과 기업의 컨버젼스(Conversions)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디지털 음원시장은 기존의 SKT와 KTF 그리고 CJ 등 대기업들이 공격적인 투자를 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