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원두커피자판기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원두커피 vs 인스턴트커피

원두커피자판기 시장의 매력도 분석
인스턴트커피자판기 시장의 규모(2001)
인스턴트커피자판기 시장의 성장률
원두커피자판기 시장의 잠재력

커피자판기 시장에 관한 실증분석
귀하가 주로 커피를 음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커피자판기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만족도는?
커피자판기를 이용하면서 만족스럽지 못한 점은?
자판기의 커피맛이 불만족스러운 이유는?
커피자판기의 위생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 이유는?
원두커피자판기의 가격이 높더라도 이용의사가 있는가?

STP전략
본문내용
원두커피 vs 인스턴트커피
원두커피
정통커피의 맛과향
-럭셔리한 이미지
소비자의 입맛따른 맛과 양-나만의 스타일
신선도 높음
카페인에 대한 부담 적음- 아라비카종

인스턴트커피
싼 맛의 이미지
대량 생산된 일률적인 맛
신선도 떨어짐
카페인 다량함유
- 로브스타종(아라비카종보다 카페인 2배 많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STARBUCKS 광고전략기획서
  • 커피 사용자만이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즉, 나만의 특별한 커피라는 인식을 할 수 있게 되고, 또한 스타벅스라는 고급 이미지를 통해 자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6) 표준화 된 맛시중에 나온 스타벅스 컵커피는 시애틀 라떼, 밀라노 에스프레소, 콴디 카라멜, 파리 카페오레 총 4가지이다.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두를 사용해 최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7)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제

  • [광고기획서]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커피 시장에서 가장 주력을 기하고 있는 제품은, 맥스웰 하우스 오리지날 캔으로,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맥스웰 하우스 캔 커피를 어필하고자 할 때, 주로 사용되는 Main Product 모델이 된다. - 저가제품 : 600원(편의점 판매 기준)500원(자판기 판매 기준)동서식품은 5월 1일부터 커피제품 가운데 맥심커피와 맥스웰 하우스 커피믹스 가격을 각각 5.0%씩 인상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국제 원유가격과 커피원두가격이 오

  • [광고기획서] 던킨도너츠 광고기획안
  •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기업② 기업문화③ Brand 이미지④ 오감마케팅⑤ 커피의 Quality⑥ 사원교육 System⑦ 본사의 든든한 지원① 일회용품 사용② 과도한 미국 풍③ 스토어수의 급격한 증가④ 비싼 가격⑤ 비싼 관리비용OpportunityThreat① 고급커피 시장의 확대② 경제성장③ 소비자들의 의식 전환④ 해외 경험자의 증가⑤ 커피 Quality에 대한 욕구 증가 ① 경쟁 심화② 불안정한 원두가격③ 커피 문화에 대한 차이④ 외국 문화에 대한 거부

  • 할리스 HOLLYS 커피 경영전략 마케팅기획서
  • 커피는 고구마를 우유와 생크림으로 섞은 고구마 커피를 출시한다고 고구마라떼, 아이요떼 등 한국정서에 맞는 웰빙음료를 처음으로 개발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상큼한 머스터드 소스와 불고기 소스로 만들어지는 빠니니는HOLLYS COFFEE 기존 전략 검토2. 메뉴의 차별화 및 다양화1. FLASH COFFEE 강조3. 다양한 제휴 마케팅→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제공 ( + )HOLLYS COFFEE 새로운 제안1. 독특한 인테리어→ 독특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이미지 창출*아

  • 마케팅 기획서 칠성사이다
  • 마케팅 활동. ( 신뢰성 있는 마케팅 전략 )환경을 중시하는 기존의 이미지와 환경경영체제 인증 획득에 걸맞는 행동 실천.( 지구환경 보존을 위해 기업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있도록 품질/환경 방침 수립 및 실천 )XIII. 결 론 1950년 출시된 이래로 올해 탄생 56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는 반세기 동안 우리 민족의 입맛을 대변해 온 음료이다.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 시키며 50년 동안 100억병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