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OK Cashbag 서비스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K Cashbag 서비스란?
2. OK Cashbag 포인트 쌓기와 충전
1) OK Cashbag 포인트 쌓기
2) OK Cashbag 포인트 충전
3. Who is the customer?
4. OK Cashbag 서비스의 Needs와 Wants
5. OK Cashbag 서비스의 시장 세분화
6. 가설 설정
7. 가설 검증
8. 사례 연구 시사점
9. 결론
- 본문내용
-
OK Cashbag 의 서비스의 고객은 누구인가? - Who is the customer?
OK Cashbag서비스는 쿠폰이나 포인트 적립카드를 이용한 할인혜택으로 공짜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한 것이다. 이는 SK (주) 사가 공짜 혜택을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심리를 분석한 결과이다.
그렇다면 고객은 왜 OK Cashbag서비스를 이용하는가?
공짜혜택을 원하는 고객과 그것을 제공하는 SK(주)의 전략이
잘 맞았기 때문이다. 또한 약 43000여개의 가맹점을 통하여 고객이 보다 쉽게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
- maestr***
(2007.01.24 13:52: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