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결혼정보회사 듀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마케팅 환경
3. 경영이념
4. 연 혁
5. 거시적 환경
6. 신장율과 시장점유율
7. 마케팅 전략(STP)
8. 4P’s 전략
9. 판매후 고객관리(CRM)
10. 향후 웨딩사업 매출 및 수익계획
본문내용
신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마케팅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
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여를 투자한 결혼정보회사이다.
회사설립 초기에는 마담뚜나 결혼상담소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일반인의 선입견을 깨는데 어려움이 있었으
므로 결혼정보회사의 개념과 차별성을 알리는데 주력하였고
그 자리를 구축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듀오마케팅전략,듀오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결혼 정보회사 듀오 김혜정 대표혁신전상황혁신과정혁신결과기업소개혁신전상황혁신과정혁신결과기업소개사회 경제적 변화인터넷 확산개인주의 경쟁사회 친분적 소개문화 쇠퇴매칭 시스템인터넷 통한 서비스 구축 가능혁신전상황혁신과정혁신결과기업소개문화적 배경음성적 중매쟁이동서양 문화 결합합리적 적극적 사고영세 중매업의 부정적 이미지매출액 대비40% 광고 마케팅 투자무형성 극복혁신전상황혁신과정혁신

  • [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 분석
  • 결혼정보회사 듀오 분석목차목 차듀오의 성공전략기업소개(수익모델/현황)STP4P’sSWOT분석결론참고문헌/인터넷 사이트듀오의 성공전략시장세분화 전략DMS 프로그램 개발VIP선별하는 타겟마케팅으로 고객확보명품이미지로 포지셔닝이혼율 상승의 추세에 맞는 기회포착IMF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킴기업소개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어떤기업인가?-신 중매문화 창조 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기업듀오의 자산규모-매출액: 80억 52

  • [결혼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 분석
  • Strategy – Price1. 마일리지 제도 도입2. 리콜제 도입3. 듀오 가맹점 이용에 대한 가격할인 확대Duo1. 실시간 온라인 상담2. 다이렉트 서칭 서비스 개시(Direct Searching System)3. 판매 경로의 보강New Strategy – PlaceDuo1. 사회소외계층 지원(회사인식 향상)2. 광고전략 확대를 통한 잠재수요고객 확보3. 사회공헌자에 대한 만남 주선 >> 명예회원제 도입(환경운동가, 사회봉사자, 자선사업가 등)New Strategy – PromotionDuoEpilogue마치며소감 한마디

  • [광고와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분석- 듀오와 비교해서
  • 차례들어가는 말Ⅰ. DuoDuo 개관, 시장 환경마케팅 전략 -> 선우의 강점광고 전략Ⅱ. 선우시장에서의 선우의 위치 (SWOT)마케팅 전략광고 전략매체 전략맺음 말결혼정보회사80년대 중반 소규모 결혼 상담소 등장선우 듀오-91년 설립-최초로 “결혼정보회사” 개념을 도입-95년 등장. 과감한 마케팅 전략과 투자-현재 업계 1위시장규모결혼정보회사 시장 현황결혼정보회사-5개 업체, 전체 매출액 500억162억124억2개10개95년 2월듀오해외-6

  • 듀오마케팅전략,듀오분석,결혼정보업체,결혼정보회사,결혼컨설팅,듀오STP전략및4P분석
  • 결혼정보회사 ‘ 듀오 ’-국내 최고 결혼정보회사 듀오 기업분석-1. 기 업 개 요2. 재 무 상 황3. 경쟁사와 SWOT분석4. STP 전략 5. 4P 전략6. 종 합 의 견3Contents국가 : 한국업종 : 결혼정보업체설립일 : 1995년본 사 : 서울 강남최고경영자 : 김혜정국내외지사 : 14개“사람에서 기업의 비젼을 찾는다.”기업 개요계열 1 2006년 162 2007년 170 2008년 180 2009년 202 2010년 2452011년 29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