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육과 학습 지도안 경쟁활동을 통한 전략 전술 익히기
체육수업을 마치겠습니다.Sn, 감사합니다.□사진자료(교과서 110쪽 그림)6. 형성 평가 계획평가 관점평가 시기평가방법◦ 피구 게임의 흐름을 판단할 수 있는가?◦ 전략을 세워 상대방이 던진 공을 피할 수 있는가?◦ 규칙을 잘 지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태도 를 갖는가? 문제 추구 및 해결문제 추구 및 해결문제 추구 및 해결관찰법관찰법관찰법7. 판서 계획전략판단원 2. 요리조리 공을 피하며게임의 흐름 판단하기
- 체육과학습지도안-티볼2500
체육과 학습 지도안일 시 : 2008년 4월 21일 6교시장 소 : 중학교 운동장대 상 : 제 1학년 2반 32명지도교사 : 선생님실 습 생 : 1. 단원명 : 티볼(Tee Ball)2. 단원의 개관티볼은 야구나 소프트볼과 매우 유사한 경기이다. 다른 점이 있다면 투수가 없다는 것이다. 타자는 배팅 티에 볼을 놓고 그 정지된 볼을 타격하고 달리는 야구형 뉴 스포츠이다. 따라서 티볼은 누구나 타격의 기쁨을 느낄 수 있으며, 내야수나 외야수의 포구나 송구의 기회도 많아 즐겁게
- 체육과 교수학습지도안-개인운동-탁구
체육과 교수 - 학습 지도안대단원개인 운동소단원탁 구본시의 주제경기방법 및 규칙차 시1/9일시11/8학습목표 경기방법을 알 수 있다. 경기규칙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탁구 경기에 대하여 정확히 알 수 있다.학습단계학습 요소교 수 - 학 습 활 동지도상 유의점도입○출석확인○학습기구점 검○준비운동。 출석 확인 및 수업준비 상태 점검。 학습 기구 점검 및 안전 상태 확인。 체조 및 보강운동(주운동 부위를 집중적
- 교수 학습지도안- 축구를 통한 신체기능의 단련,협동심과 책임감
중복장애, 의사소통 곤란, 개별지도필요5. ○○○ : 16세, 남, 쑥스러움이 많음, 착한 천성, 적극적 참여 필요6. ○○○ : 16세, 남, 비만, 산만함, 밝은 성격, 적극적 참여7. ○○○ : 17세, 남, 소극적 성격, 왜소한 체격, 지시사항은 적극적으로 따름8. ○○○ : 16세, 남, 산만함, 부정적 성격, 민첩한 행동, 사회성 좋음9. ○○○ : 16세, 남, 반장, 명랑, 적극적 수업 참여, 체육특기활동10. ○○○ : 17세, 남, 적극적 참여, 많은 노력이 보임, 체육특기활동나.
- [초등체육] 초등체육지도안 -공놀이
친구이름을 쓰면 되요. 그러면 선생님이 여러분이 쓴 것을 종합해서 다음시간에 각 조의 MVP 선수를 알려줄 거예요. 이렇게 평가지는 작성해서 모둠장들에게 제출하세요. 모둠장들은 점심시간까지 친구들 것을 걷어서 선생님에게 가져오도록 하세요. 이제 교실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모두 수고했어요.◇도우미 학생들은 게임 중 사용한 교구들을 정리하고 나머지 학생들은 손을 씻고 교실에 들어가서 평가지를 작성한다.지도 계획(교수-학습 지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