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TGI` 패밀리레스토랑에 관한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Ⅱ본론 1
1. T.G.I Friday's 1
2.. T.G.I Friday's 배경 3
3. 수상내역 3
4. 입지성 4
5. 건물 4
1) 외부 4
2) 내부 5
6. Menu 7
1) Food 7
2) Drink 18
★우리가 맛 본 음식★ 21
7. 직무별 종업원 22
1) F.O.H.( Front of the House) 22
2) B.O.H. (Back of the House) 23
8. 이벤트 24
9. 카드 26
10. 상품권 28
11. 출장서비스 28
12. 바텐더서비스 32
13. 사원모집 34

Ⅲ결 론 35
●우리들의 느낀점 36
★조원 평가★ 40

본문내용
T.G.I Friday's 배경
In New York
1965년 새로운 감각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FRIDAY'S 비즈니스의 중심지, 뉴욕 맨하탄 1번가에 탄생하다!당시 "Newsweek"와 "the Saturday Evening Post"가 T.G.I.FRIDAY'S의 등장과 함께 독신자의 시대가 열렸다고 격찬할 정도로 T.G.I.FRIDAY'S는 미혼 성인 남녀들에게 만남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각광 받았습니다1967년 독특한 장식물을 찾아 떠나는 끝없는 여행...빨간색과 하얀색 스트라이프와 차양, 고전적인 느낌의 나무의자와 나무마루, 스트라이프 테이블보, 스테인드 글라스, 그리고 바 주위를 장식한 브라스 레일,,,,,그러나 T.G.I.FRIDAY'S의 디자인 담당자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천정과 벽면을 꾸밀 새롭고 독특한 장식품들을 계속 찾았습니다. 쭈욱~1971년 T.G.I.FRIDAY'S 달라스에 첫 지점 오픈!미국 전역을 돌면서 수집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골동품들 - 스테인드 글라스, 경주용 보트, 섹스폰, 나무 비행기 프로펠러 등으로 꾸며진 "요란스러우면서도 격조 높은 분위기"로 달라스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의특성이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분석 결과- 매장이 너무 어둡다cf) 아웃백의 어두운 조명을 좋아하는 이와 싫어하는 이가 동시에 존재 (추가적 조사 요)- 음악이 너무 시끄럽다2. 시사점- 매장의 일부: 조명과 관련한 인테리어 리모델링- 적절한 음악을 선곡 + 음악의 크기 조절② 이벤트이벤트와 관련하여 가장 낮은 만족도를 나타냄종합 1위인 베니건스 뿐만이 아니라 3위인 TGI.F보다 낮은 점수 cf) 패밀리 레스토랑 별 비교* 베니건스 - 문화 마케팅 개념 도입=> 장기적 이벤트* T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 패밀리 레스토랑에는 가족단위의 외식으로 찾는 고객이 많은 점을 이용해 많은 사람들이 사는 곳에 위치5.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TGIF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수고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특정 공중을 밝혀내는 시장세분화가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TGIF는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즉 식사를 통해 얻는 이익에 따라 시장을 분류한 것이다. 이 기준에 따라 다음 4가지로 시장을 세분화 할 수

  • [마케팅] 대학생 고객 창출을 위한TGIF의 마케팅 전략
  • TGI Fridays에게 남겨진 숙제설문자료와 통계서서울시내 261명을 대상으로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 관한 전반적 설문해당 설문에 대한 통계서 (* EXCEL Work sheet 별첨)참고문헌논문개요본 논문 참가자 명단1. 서론1. 패밀리 레스토랑의 도입현재 국내 외식산업의 시장 규모는 해가 갈수록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03년 39조원에서 2005년 45조원의 규모로 성장, 2년 사이에 15%가량 증가하여 다른 어떤 산업보다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 주고 있다. 이 가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에 관한 이론적 고찰 ・・・・・・・・・・・・・・・・・・・・・・・・・・・・・・・・・・・・・・・・ 2제 1 절 외식산업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관계 ・・・・・・・・・・・・・・・・・・・・・・・・・・・・・・・・・・・・・・・・・・・・・・・・ 21. 외식산업의 개념・・・・・・・・・・・・・・・・・・・・・・・・・・・・・・・・・・・・・・・・・・・・・・・・・・・・・・・・・・・・・・・・・

  • [마케팅조사] 베니건스 고객만족도 조사
  • 외식문화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공간”이 아닌, “문화와 레저 활용의 공간”으로써 그 의미와 역할이 확대되었다.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여 맛과 질, 서비스 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들 중 “베니건스”의 분석을 통해 그들의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등을 모색해 보기로 하였다.조사 배경조사 배경패밀리 레스토랑의 인지도는 업계에서 4번째 정도이다.베니건스에 대한 만족도는 TGI 프라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