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주)트렉스타 기업분석 및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회사 연혁

3. Vision 및 Mission Statement
1) 경영이념
2) 트렉스타 지향점
3) 미래경영

4.기업 환경 분석
1) 외부적 환경분석
2) 시장 분석

5.트렉스타에 대한 swot분석

6. STP 전략 분석

7.4p mix 전략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트렉스타(Treksta) 라는 브랜드로 보다 유명한 주식회사 성호실업은 지난 88년 설립 이후 13년만에 국내 매출액이 800억원에 달할 정도록 한국 신발 업계에서 1,2위를 다투는 선두기업으로 부상했다. 처음에는 주문자 상표부착(OEM) 방식으로 생산 수출을 했지만 경쟁업체가 많은 운동화가 아닌 등산화와 같은 특수화에 승산이 있다고 판단, 이쪽에 승부수를 뛰은 것이 적중했으며 더불어 94년에는 미국의 스키 전문업체 K2사로부터 인라인 스케이트화 독점 주문을 따내며 도약의 계기를 마련했다. 그 즈음 자체 브랜드인 '트렉스타'를 탄생시킴으로써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 현재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성호실업은 설립 이듬해인 89년에 5백만불 수출탑을 수상, 91년에는 1천만불 수출탑, 97년에는 중국현지와 한국에서 1억 2천만달러의 수출을 달성하여 '금탑산업훈장' 및 '5천만불 수출탑'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또한 99년에도 '7천만불 수출탑'과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하는 영예을 누렸으며 회사의 비약적인 발전과 더불어 대표이사인 권동칠 사장도 지난 96년 정부가 수상하는 '자랑스런 신한국인상'과 99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52:08)
회원 추천자료
  •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 트렉스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트렉스타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트렉스타중구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I. 서론II. 본론2.1 한중일 FTA 체결현황분석2.2 중국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2.3 트렉스타 해외진출 전략사례(1) 트렉스타 기업개요(2) 트렉스타의 중국 아웃도어 시장진출현황 (3) 한중 FTA 체결이 트렉스타에 미치는 영향2.4. 트렉스타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1) 트렉스타 SWOT 분석(2) 시장확대 및 마케팅전략- 시장확대 지역- 진출방식- 트렉스타 마케팅 전략III. 결론 및 나의의견I. 서론현재 세계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기업명 : 르까프Modern & Comfortable을 모토로 기능성 및 활성을 강조한 신발, Modern Active Sports를 모토로 기능성, 활동성에 패션성 까지 부가한 스포츠 캐주얼 웨어, 새로운 변화의 욕구에 대한 도전과 감성을 담은 편리한 용품까지 르까프는 현대적 감각에 트렌드를 강조한 생활 속 스포츠 패션 브랜드이다. 르까프 의미3. 경영이념화승은 사회봉사, 창의적 도전 고객우선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아래 4가지 미션을 가지고 있다. - 지속적인 가치

  • [유통학]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유통학개론 -안양 롯데백화점- 목 차 -1. 기업소개(1) 회사개요(2) 점포현황(3) 경영이념(4) 경영방침(5) 경영전략(6) CI(Company Information)소개2. 출점전략(1) 출점전략의 정의(2) 롯데백화점의 출점전략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안양롯데백화점 소개(1) 안양롯데 개요 -> 설립연도, 매장 규모, 직원수, 매출액, 성장율, 매장수5. 안양롯데백화점 3C분석 및 상권 분석(1) 인구통계학-소득구조, 인구분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및 매출액 8,000억 원을 달성하는 것을 재무적 목표로 설정하였다.< 그림 Ⅱ – 2 > 아웃도어 시장 각 연령층 별 브랜드 선호도 순위< 출처 : 노스페이스, 인지도 선호도 모두 1위(fashion channel 2011.9)>3. 적합성 분석마지막으로, 위에서 설정한 목표가 시장과 기업에 적합성이 있는지를 살펴보았다. 아무리 훌륭한 마케팅 전략일지라도 그 시장에 들어가는 것이 기존 시장 및 노스페이스의 기업 이미지와 어울리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기 때

  • [국제경영](주) 학산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제마케팅전략
  • (주) 학산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전략1. 서론2. 신발 산업 분석1)세계적 신발 산업의 추세과거현황 및 수요전망전망2)한국 신발 산업의 추세3)산업 경쟁 구조 분석4)중국 시장 환경 분석5)SWOT분석 결과 3. 기업 분석1)일반적 사항2)사업 구조3)생산 구조4)연구 개발 체계5)경쟁 구조6)해외 사업 현황7)마케팅 관련 사항4. 목표 설정5. 마케팅 전략 개발1)중국 시장 세분화2)목표 시장 설정3)중국 시장 진입 전략 4)포지셔닝 전략 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