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과 재구매의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9 / 2019.12.24
  • 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만족과 재구매의향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번호의 이동성 도입에 따른 Brand switching 의도에 관한 연구
  • 미치는 영향을 살펴볼 것이다. 고객의 brand switching은 이동통신사의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소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분석이 요구된다. 이러한 이동 통신 고객의 상표 전환 의도 파악은 각 기업의 귀추를 주목 시키는 주요 테마이다.셋째, 각 통신사에 대한 고객의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살펴볼 것이다. 여기에서 고객의 평가에 해당하는 항목은 만족도와 brand switching, 타인 추천의도이며 이는 고객의 재구매 의도와 밀접한 관련이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미치는 요인 - 471)개인적 결정요인 - 472)환경적 결정요인 - 474.소비자의 만족/불만족 48 1)고객만족의 개념과 의의 482)재구매 의도와 영향요인과의 관계 565.소비자(고객)의 호텔 선택 개념 - 57제2절 호텔이미지와 소비자 구매행동과의 관계 581.

  • [관광산업]중국 관광과 그 영향(한국인 유치)전략
  • 요인분석으로 관광속성을 집합함 49제 3 절 신뢰성의 검증 47제 4 절 가설의 검증과 결과 및 대응방안 471. 한중 관광객들의 관광총체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광속 성에 관한 연구 및 대응방안(회귀분석과 t-test로) 552. 한중 관광객들의 관광지 선택요인에 대한 비교(crosstabs 로) 473. 한중 관광객들의 관광 정보원에 대한 비교(

  • 청계천 방문객의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학사논문)
  • 만족도 및 만족ㆍ불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하고자 하며, 이러한 방문만족도가 재방문 및 타인추천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실증적인 측면에서 분석하고 이들의 관계를 규명하고자 한다. 나아가 분석결과를 통하여 청계천의 개선방향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본 연구의 세부적인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방문객만족, 재방문, 타인추천의도에 관한 선행연구를 기초로 연구의 이론적

  •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경쟁체제하에서 호텔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고객의 기호를 충족시켜야 하며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자각하여야 한다.본 연구에 있어서는 최근 들어 관심이 되고 있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찰하고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간에 관계, 객실부문 고객만족, 식음료 부문 고객만족에 관해 알아보고자 한다.) 권성해,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