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경영]영화 속에서 찾는 전략- 일대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일대일마케팅의 배경.

3.일대일마케팅이란.

4.여러 가지 영화 소개. - 일대일 마케팅 개념 찾기.

5.일대일마케팅의 효과.

6.일대일마케팅의 기본.

7.일대일마케팅의 심화.

8.사례.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분식집에 가보면 예외 없이 메뉴판의 한 칸을 자리잡고 있는 것이 바로 김밥이다. 그런데 일반김밥, 기껏해야 누드김밥 정도가 전부였던 몇 년 전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참치김밥, 소고기김밥 뿐만이 아니라 피클 김밥, 회 김밥 등 수많은 종류가 소비자의 미각을 자극하고 있다. 그만큼 소비자의 취향, 기호가 다각화되었다는 뜻이다. 그러고 보면 영화 ꡒ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ꡓ에서 10사람이 가서 10가지 다른 음식을 시키는 장면은 다양한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오늘날 소비자들에게는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른다.
따라서 기업은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 층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이제는 단지 상품의 기능이 풍부하다든가,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는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수 없게 된 것이다. 여기에서 기업이 찾은 해결책이 바로 일대일(One To One) 마케팅이다. 즉, 상이한 고객은 상이하게 대우하라는 것이다. 일대일 마케팅은 마케팅, 판매, 고객서비스의 3가지 영역에 있어서 고객의 개별적 요구에 따라 제품 구성과 서비스 방식을 쉽게 변경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한다. 따라서 개념은 간단하지만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속, 유지하는 과정을 통해서 느끼는 내면적인 즐거움을 포괄하는 개념.)의미, 가치 실현 / 즐거움 / 대화적으로 생산 -> 문화의 3가지 중요한 점(KW)!!!!대중문화의 생산적 측면 (존 피스크)① 기호학적 생산성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볼때의 관계 텍스트와 내가 일대일 대화를 하는 단계)⚫ 팬들이 자기 방식대로 미디어 텍스트를 읽음② 언술행위의 생산성 (여기까지만 와도 성공)⚫ 대면 상황이나 구두문화에서 발화 공유되어 공공적 형태를 취함 EX) 영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전략방법 / 28 1) 광고 / 282) 홍보 / 323) 호텔의 서비스와 태도 / 354) 텔레마케팅 / 425)인터넷 마케팅 / 468. 호텔 관계마케팅 사례 / 531) 고객만족 사례 / 532) 핵심적 서비스 제공 사례 / 563) 서비스 증대화 사례 / 564) 연예인, 영화사례 / 575) 텔레마케팅 사례 / 586) 인터넷 마케팅 사례 / 59Ⅲ. 결론 / 61Ⅳ. 참고문헌 / 63Ⅰ. 서론 1. 연구의 목적과 의의21C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은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단순한 의식주의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속에 감정을 담아두는 편이 아니라서 스스로 잘못된 부분을 고치려고 노력합니다.3입사동기기획과 마케팅분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경영정보학을 하면서 컴퓨터도 많이 다루게 되었지만 기획과 마케팅에 관한 내용도 많이 접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기획은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일에서나 관심있게 보고 장,단점을 찾은 후 더 나은 대안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혼자서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하기도 합니다. 가끔은 수업시간에 잘 나가는

  • LG 에버랜드 외식산업의 고객만족경영 전략분석
  •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주제이기도 하다. 고객관리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일대일 마케팅, 개인화 마케팅, 고객 지향적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지금 시대는 바야흐로 ‘고객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이 경영의 중심 축을 형성하고 있다.고객 중심주의를 실천하는 일은 말처럼 쉽지 않다. 기업 내에서 고객들을 지칭할 때, 또는 서비스 품질관리 프로그램을 설명할 때 사용하는 단어는 그들이 고객들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는

  • [세계화] 쟁점으로 본 세계화와 그 대안
  • 전략은 진정 성공의 본보기다. 4. 문화적 차원▶전세계가 함께 누리는 문화 문화의 생산, 분배, 소비가 국제적인 차원의 연결망 속에서 이루어짐으로써 개별 국가들의 문화 및 생활 양식이 전세계로 신속하게 퍼지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만들어진 뉴스, 영화, 텔레비전 프로그램, 대중 음악,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이 세계 시장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되고 있다. 그러나 이는 다른 한편으로는 선진국에 대한 문화적 종속을 심화시키기도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