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경영]영화 속에서 찾는 전략- 일대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7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일대일마케팅의 배경.
3.일대일마케팅이란.
4.여러 가지 영화 소개. - 일대일 마케팅 개념 찾기.
5.일대일마케팅의 효과.
6.일대일마케팅의 기본.
7.일대일마케팅의 심화.
8.사례.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분식집에 가보면 예외 없이 메뉴판의 한 칸을 자리잡고 있는 것이 바로 김밥이다. 그런데 일반김밥, 기껏해야 누드김밥 정도가 전부였던 몇 년 전과는 다르게 요즘에는 참치김밥, 소고기김밥 뿐만이 아니라 피클 김밥, 회 김밥 등 수많은 종류가 소비자의 미각을 자극하고 있다. 그만큼 소비자의 취향, 기호가 다각화되었다는 뜻이다. 그러고 보면 영화 ꡒ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ꡓ에서 10사람이 가서 10가지 다른 음식을 시키는 장면은 다양한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오늘날 소비자들에게는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른다.
따라서 기업은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 층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이제는 단지 상품의 기능이 풍부하다든가,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는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수 없게 된 것이다. 여기에서 기업이 찾은 해결책이 바로 일대일(One To One) 마케팅이다. 즉, 상이한 고객은 상이하게 대우하라는 것이다. 일대일 마케팅은 마케팅, 판매, 고객서비스의 3가지 영역에 있어서 고객의 개별적 요구에 따라 제품 구성과 서비스 방식을 쉽게 변경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한다. 따라서 개념은 간단하지만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