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엔터테인먼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명
2. 사업의 정의
3. 기업 사명
4. 기업 목표
5. 사업 전략
6. 사업 조직의 위치
7. 사업 조직 구조
8. 구성원의 역할 구체적 제시
9. 수익구조 (재무구조)



본문내용
1. Market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현재의 공연 문화 기획 분야의 시장은 과열 양상의 기로에 있다. 정확한 매니지먼트사의 추이도 알려지지 않아 무분별한 기획 업체의 난립으로 이어지는 실정이다. 한정된 공연 아이템의 공급은 시장마저 좁게 만들고 있으며, 과열 경쟁의 원인으로 지목된다. 여기서 풍류사가 택하는 시장은 연예 공연 기획보다는 제3세계 문화의 공연 기획으로 초점을 맞춘다. 보편화된 대중예술 문화 기획이 수익구조는 크다고 할 수 있으나, 기존 경쟁 업체의 난립으로 인해 실질적인 수익구조를 마련하기 힘들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한국에 언더그라운드 문화와 제3세계 문화, 예술을 기획하는 업체로의 가능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2. Target Market - 목표시장 선정
목표시장은 초.중.고 학생들의 단체 관람의 장려를 통한 다양한 문화 공연 기획 분야이며, 수도권의 공연 기획을 통해 수익 모델을 창출할 수 있다. 수도권의 문화 패턴을 분석하여 보면 지방권 보다는 보다 많은 관람객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저변도 확대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제 3세계의 특수한 문화나 한국의 비 주류 문화, 언더 그라운드 문화 등 특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엔터테인먼트의 기업경영계획
  • A+ Entertainment의 기업 경영 계획A+목차 1.기업의 취지, 사명 및 경영 목표2. 기업 전략 3. 사업 전략4. 기능 전략1. 기업의 설립 취지, 사명 및 경영 목표⑴ 기업의 설립 배경 및 취지- A+ 엔터테인먼트(주)는 2004년 설립되었으며 창조적인 연예․문화활동추구를 모토로 음반의 기획제작 및 연예인의 프로모션과 매니지먼트 등의 종합연예․문화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창조적인 대중음악과 영화 그리고 방송연예활동을 통하여 이 시

  • [스포츠시설관리] 스포츠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복합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페키지 5가지 가격표 1)헬스+수영 1개월 - 10만원 3개월 - 25만원 6개월 - 42만원2)헬스+요가 1개월 - 10만원 3개월 - 25만원 6개월 - 42만원3)헬스+라켓볼 1개월 - 10만원 3개월 - 25만원 6개월 - 42만원4)헬스+볼링 1개월 - 10만원 3개월 - 25만원 6개월 - 42만원5)헬스+수영+요가+라켓볼(전체) 1개월 12만원 3개월 - 30만원 6개월 - 48만원★종목별 단일가격 헬스 1개월 6만원 / 3개월 15만원 / 6개월 27만원수영 1개월 6만5천원(강습비 포함)(1

  • [사업계획서] CJ엔터테인먼트 CGV와 메가박스의 분석을 통한 멀티플렉스영화관 사업
  • 사업계획① 자금조달 방법 및 초기투자비용② 향후 수익 계획7. 결론1. 사업개요1. 회사소개 ▷ Fortuna(포루투나) www.Fortuna.co.kr▷ 회사이름 의미 :영화와 함께 하는 행복 라는 의미로 내가 웃을 수 있고 남도 웃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의 전략 2. 회사개요CJ Media Entertainment 소개TunaF국내 1위의 종합 e-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가 목표이기 때문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한국영화 - 극장사업 -케이블TV 및 위성방송 - 음반사업

  • [사업계획서]《 Youth-Ting 》- 청소년들의 놀이문화
  • 사업 추진 일정 및 향후 계획 16 page1. 사업계획서 요약1) 사업 개요ㄱ.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확립과 만남기회 제공ㄴ. 온라인 상 커뮤니티 운영과 오프라인에서의 행사 기획ㄷ. 타겟 고객 : 일반인 – 중고생기업 –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행사 유치2) 사업의 필요성ㄱ. 건전한 놀이문화의 부재ㄴ. 폭넓은 인간관계 형성을 도움,

  • 키즈스포테인먼트 - 의의와 목적, 창업계획안
  • - 어린이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센터 -위험의 평가1. 사업의 약점2. 대처방안마케팅 믹스1. 가격 2. 제품(서비스)3. 장소4. 광고사업영역1. 제휴 2. 프랜차이즈3. 교육프로그램판매결 론키즈 스포테인먼트의 의의와 목적창업계획안 1. 사업계획서요약2. 사업개요3. 회사소개4. 프로그램소개5. 재무계획산업분석1.경쟁사 분석(유사업체 사례)2. SWOT분석키즈 스포테인먼트(Kids Spotainment)란?스포츠(sports)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조합한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