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매너와 영화]하렘2를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원래주는 점수에 +@까지 받은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줄거리

2. 느낀점

3. 총평
본문내용
1. 줄거리
이 영화의 시작은 에이메이(막시델)가 죽어가는 상황에서 신부를 에이메이에게 이끌고 가는 장면으로부터 시작이 된다.
수도원에 있던 에이메이는 집으로 가기 위해 항해를 시작한다. 그러나 이 배는 해적들에게 습격당하게 되고 그로인해 에이메이는 노예로 팔려 이스탄불로 가게 된다.
에이메이는 하렘의 한 구성원이 되어 술탄 압둘 하미드 1세에게 선택되게 된다. 하지만 에이메이(낙시델)는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고서는 잠자리를 함께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그 자리를 뛰쳐나가게 된다. 그런 그녀에게 시네페르버는 술탄과의 잠자리를 거부하면 3가지 방법밖에 없다며 일러 준다 .첫 번째는 술탄과 잠자리를 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처형을 당하는 것이고 마지막 세 번째는 자살을 하는 것이라며 칼을 주고 간다.(시네페르버는 에이메이가 자살을 할거라 생각했던 것 같다.) 결국 그녀는 술탄에게 다시 가게 되고 술탄은 에이메이가 원하지 않는한 잠자리를 강요하지 않겠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의 미국시장 진출전략[미국음악시장분석과 사례분석]
  • 2.진출 대상국가의 사회적 환경미국 음반시장전 세계 음악시장 규모 중 북미 음반 산업은 30%를 점유하고 있다. 영화 및 방송 등 기타 콘텐츠산업의 전 세계 시장규모에서 북미 지역의 비중이 40%를 상회하는 것을 감안하면 미국을 포함한 북미 시장의 음악 산업 규모의 점유율은 다른 산업에 비해 현저히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북미 이외의 국가가 음반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음악 산업이 기타 콘텐츠산

  • [국제매너] 태국에서 예절 지키기
  • 도박성 게임 을 해서는 안 된다. 2) 태국은 마약 단속에 대한 법규가 매우 엄격하다. 3) 극장에서 영화상영전 국왕찬가가 나올 경우 기립하여 경의를 표한다. 그러므로 당황하지 말고 함께 일어나 예를 표하는 것이 좋다. 4) 오후 6시가 되면 국가가 거리에 울려 퍼지는데 이때는 하던 일을 모두 멈추고 음악이 끝날때 까지 예를 표한다.5) 국왕의 얼굴이 새겨진 동전이나 화폐를 훼손해서는 안 되며 왕의 사진이나 그림에 손가 락질을 해서는 안 된다.

  • 영국의 문화와 에티켓
  • 국제매너, 이정우(저), 양서원(출판사)네이버 지식백과http://blog.daum.net/eliesaab0228/13http://blog.naver.com/nclf?Redirect=Log&logNo=110014394362http://blog.naver.com/janusmiracle?Redirect=Log&logNo=167712038http://liptonstory.blog.me/60199868769http://juhyunny.blog.me/140193265716http://ko.wikipedia.orghttp://blog.naver.com/lynnk01http://blog.naver.com/migahanbokhttp://www.google.co.kr/imgreshttp://maketour.blog.me/70174621791영국의상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130203&docId=47272713&qb=7JiB6rWtIOyghO2GteydmOyDge2CrO2KuA&enc=utf8

  • [국제마케팅] LG DVD 터키시장의 실패
  • REPORTLG DVD Marketing in TurkeyLG DVD Marketing in Turkey目 次Ⅰ. 序論 1. 보고서 목적2. 조사방법3. 조사범위Ⅱ. 本論(1)Turkeys Cultural analysisⅢ. 本論(2) Turkeys Economic analysisⅥ. 結論Ⅰ. 序論1. 보고서 목적국제마케팅 플랜에 따른 진출국가 선정에 있어서 우리조가 LG를 선정한 이유는 현대의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에 있어서 국제마케팅 분야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에 LG기업을 선정하였다. 그리고 여가시간 증가에 따라 DVD시장이 중요해 지고 있으며, 터

  • [복식, 의복] 고대중세와 근세 서양의 복식문화(의복문화), 산업혁명이후 서양의 복식문화(의복문화), 아르누보시기 서양의 복식문화(의복문화), 세계대전당시 서양의 복식문화(의복문화), 20세기 서양의 복식문화(의복문화) 분석
  • 2년경 중앙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하렘(Harem) 스타일을 발표하였는데 이는 힙 부분은 풍성하고 아랫단은 주름을 잡은 하렘 트라우저에서 따온 것이다. 비록 크게 유행하진 않았으나 서구 스타일의 상의와 착용하여 동양과 서양의 신비스러운 조화를 이루었다. 같은 해에 쁘와레는 새로운 미나레 스타일을 발표하는데 이 스타일은 스커트 도련에 철사를 넣어 전등갓처럼 둥글게 퍼진 오버 스커트를 호블 스커트나 하렘 바지위에 덧입는 스타일이다.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