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열광하는 팬` 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 책에서는 고객을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만족하는 고객’이 아닌 ‘열광하는 팬’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을 단순한 고객이 아닌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감동하면서 열광적인 지지와 신뢰를 보내고 그 감동을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적극 추천하지 않고서는 못 배기는 ‘팬’으로 만드는 것이다.
넛셀 사에 새로 부임한 케빈 레이포트 부장은 천사 찰리를 만나 고객을 자사의 열광적인 팬으로 만드는 세가지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된다.
첫째,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결정하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먼저 결정하고 고객들이 언제 자신의 제품을 이용하는지 관찰하여 완벽한 비전을 창출해야 한다. 그리고 그 비전과 실제 상황을 점검하여 어디에 결함이 있는지를 파악하고 고쳐야 한다.
찰리는 이것을 케빈에게 알려주기 위하여 세계에서 가장 좋은 할인점이라고 자부하는 셀리 할인점에 데려간다. 셀리는 좋은 할인점이 되기 위해 완벽한 할인점이 어떤것인지 구체적으로 상상하였다. 고객이 편하게 주차하고, 고객들이 돈을 절약할 수 있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극감상문][감상문]손턴 와일더의 우리읍내(연극 우리읍내 감상문, 손턴와일터 우리읍내 감상문)
- 4차 산업혁명 이미 와 있는 미래 독후감
- [조직신학독후감] 참목자상을 읽고
- 부자의 그릇 독후감 감상문 서평 이즈미 마사토
- 레미제라블_빅토르위고
- 불편한 편의점 독서감상문
- [독후감] 나는 노비로소이다_소송으로 보는 조선의 법과 사회
- 안양시 수리장애인 종합복지관 실습, 기관 소개
- 나쁜 사마리아인들 요약
- [[인턴 감상 및 분석]]인턴 영화감상문,인턴 감상문,인턴을 보고,인턴 줄거리,인턴 분석,인턴 독후감,인턴소감문,느낀점,감상평,해석,비평,영화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