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마케팅 불변의 법칙` 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라는 책을 읽었다. 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법칙을 다양한 예시를 들어 설명한 책이었는데 많은 공부가 되었다.
나는 이 법칙을 우리나라 연예계의 스타마케팅에 적용해보고자 한다.
먼저 선도자의 법칙, 영역의 법칙이라는 것이 있다. 이 말은 무엇인고 하면 결국 제일 처음에 먼저 먹는 놈이 장땡이다. 뭐 그런 식이다.
예를 들면 청바지의 선두 리바이스, 비디오게임기의 효시 닌텐도 등이 있다. 연예계로 적용하자면 댄스의 선구자, 지금은 전설이 되어버린 서태지, 그리고 아이돌가수의 원조 HOT가 있다.
기억의 법칙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질적홍보보다 특정이미지를 머릿속에 심어줄려는 것이다. 이를 연예계로 적용하자면 엽기하면 떠오르는 싸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lsxjsptd
  • tanbo***
    (2006.10.09 08:38:25)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전략 리포트
  • 브랜드 전략━━━━━━■ 브랜드●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브랜드의 사전적 의미는 “상표, 제품이름, 품질, 품종 그리고 소유주 등을 표시하는 소인, 각인 등”이다. 그러나 학문적인 정의에 따르면 브랜드는 “특정 판매자 혹은 판매집단의 제품 및 서비스를 다른 경쟁자의 것과 구별해서 표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 문자, 한 무리의 단어 및 문자, 디자인 혹은 이들의 결합체”이다.미국의 마케팅협의회AMA는 브랜드를 “제품이

  • [심리학 개론] 설득의 심리학 2를 읽고 - 대화와 타협의 패러다임 시프트
  • 을 넘어서질 못했다. 역시 설득의 심리학만한 책이 없군,이라는 생각이 다른 책들에 대한 아쉬움으로 이어져 그 후 점점 관심이 옅어졌던지라 설득의 심리학 2가 나왔다는 소식이 더욱 반가웠다. 전작에 대한 신뢰도가 컸기에 2권 또한 그에 따른 믿음과 기대감 만발, 이번엔 설득심리에 대한 어떤 이야기를 풀어놓을까 하는 설렘으로 책장을 하나둘 넘기기 시작했다. 로버트 치알디니가 전작 설득의 심리학에서는 6가지 불변의 법칙이라는 설득이론에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봉제인형 살인사건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젋은 날 입니다어떤 사람이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가이것은 누구나의 사랑미움받을 용기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G세대 스펙여행돈의 속성죽음실리콘 밸리의 팀장들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용의자 X의 헌신위대한 개츠비돈 공부는 처음이라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내 옆에는 왜 이상한사람들이 많을까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공부란 무엇인가1만 시간의 법칙채식주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을 논리적으로 발표함. 11. (1학기) ‘십시일반(국가 인권위)’, ‘말해요 찬드라(이란주)’를 읽고 사회적 약자, 소수자들의 인권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함. 특히 이주 노동자 각자의 사연을 생생하고 친근하게 풀어놓아 그네들을 가깝게 느낄 수 있게 해준 ‘말해요 찬드라’의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서 론지난 2010년 11월 11일, 12일 이틀간 우리나라가 의장국을 맡은 G20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세계경제 불균형과 환율문제 등 현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 데 대해 재계는 “실질적 성과를 냈고 우리의 국격 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 라고 평가했다.미국과 양국이 주도하는 환율전쟁으로 각국에 보호무역주의의 기운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서울에서 열린 이번 정상회담은 한동안 소멸됐던 각국 공조 움직임의 불씨를 재 점화 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