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기상천외 유머 엽기로 승부하는)` 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Marketing)이란, 응용학문 중에, 특히 경영학이라는 좁은 범위에서의 한 분야로서 인간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학문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가장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학문 중에 하나인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을 읽고 나서, 마케팅이 실생활과 더욱 더 친숙하고, 깊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닭았다.
'익살스런 마케팅' 이라고도 불리는 이 마케팅 기법은 이미 오래전부터 무의적으로 사용되어 왔던 마케팅 기법이지만, 그 이용방법이라든지 또는 사례연구가 부족하여 아직까지는 각광을 받지 못하였다. 그렇지만, 새로운 마케팅 조류(이에 대한 예는, 곤조 마케팅(Gonzo Marketing), 엉뚱한 마케팅(Marketing Outrageously), 게릴라 마케팅(Guerrilla Marketing)등이 있다.)가 등장함에 따라 이제서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받게 되었다.
특히 이 책에서는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은 싸구려 상품을 과대 포장해
자료평가
- 이거 완전 쓰레기네요..ㅡㅡ
- bc***
(2007.10.29 20: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