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미스치프 마케팅(기상천외 유머 엽기로 승부하는)` 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Marketing)이란, 응용학문 중에, 특히 경영학이라는 좁은 범위에서의 한 분야로서 인간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학문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가장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학문 중에 하나인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을 읽고 나서, 마케팅이 실생활과 더욱 더 친숙하고, 깊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닭았다.
'익살스런 마케팅' 이라고도 불리는 이 마케팅 기법은 이미 오래전부터 무의적으로 사용되어 왔던 마케팅 기법이지만, 그 이용방법이라든지 또는 사례연구가 부족하여 아직까지는 각광을 받지 못하였다. 그렇지만, 새로운 마케팅 조류(이에 대한 예는, 곤조 마케팅(Gonzo Marketing), 엉뚱한 마케팅(Marketing Outrageously), 게릴라 마케팅(Guerrilla Marketing)등이 있다.)가 등장함에 따라 이제서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받게 되었다.
특히 이 책에서는 '미스치프 마케팅(Mischief Marketing)'은 싸구려 상품을 과대 포장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거 완전 쓰레기네요..ㅡㅡ
  • bc***
    (2007.10.29 20:16:08)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 인터넷과 팬덤(인터넷폐인문화)
  • 책임당원으로 가입키로 해 현실 정치 참여를 기정사 실화했다. 워크숍은 박 대표의 대선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열린우리당에선 유시민 의원 지지그룹이 가장 눈에 띈다. 이들은 유빠라는 신 조어를 만들어 내며 유 의원의 든든한 후원군이 되고 있다. 김근태 보건복지부 장관에겐 GT클럽과 네티즌 자원봉사단인 김근태 친구들 이 있다. 정동영 통일부 장관 지지자들은 정사모(정동영과 함께 하는 사람들의 모임)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최근

  • [영상매체] 한국형 블록버스터와 스타시스템
  • 책세상김 숙 2002 이화여자대학교김 기태, 1997 삶과 꿈박 성학, 2003,Gledhill.Christine,1999, 시각과 언어스크린이 동연 . 문화 연구의 새로운 토픽들박 인호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영화 학과 엮음, 1998, 큰사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모가 큰 기업들도 포함된다. 그래서 글로벌 기업들도 위워크 사무실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특정 부서나 팀이 독립해 위워크 사무실을 이용한다. 델, IBM,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에어비앤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이 그렇다.”―대형 글로벌 기업들까지 위워크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위워크가 사람들이 원하는 ‘경험’을 주기 때문이다. 이것이 위워크의 핵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마케팅 수단이 된 예는 얼마든지 찾아볼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1940년대 할리우드 영화들에 등장했던 수많은 다이아몬드들은 할리우드와 강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던 De Beers Advertising Agency의 N. W Ayer가 소품으로 공급한 것이었다. De Beers의 목적은 다이아몬드의 새로운 수요 창출이었고 영화의 환상에 매료된 많은 여인들이 영화 속의 여인들처럼 다이아몬드로 자신들의 몸을 장식하기 시작함으로 해서 이러한 전략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또 1950년대 「

  • 21세기기업의인재상 21 강의요약본
  • 책이 개성을 키운다.(3) 잡기는 삶의 윤활유① 잡기는 인간관계를 끈끈하게 만든다.② 몸으로 하는 취미가 매력적이다.③ 잡기는 호감을 자아낸다.(4) 유머 있는 사람이 대세① 유머는 경계를 허물어뜨린다.② 유머를 익히는 두 가지 방법 (옆/솔직)(5) 첫인상을 결정짓는 스타일① 옷 : 비싼 옷보다 어울리는 옷이 좋다.② 머리 : 머리 스타일을 가꾸는 데 시간이 걸린다.③ 소품 : 소품이 개성을 말한다.5. 태도가 인생의 성패를 좌우한다(1) 검소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