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롤라 경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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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tem 선정과 선정 사유.
2. 이동통신의 주요 Maker(경쟁기업)와 Major기업.
3. 글로벌 이동통신기업 모토롤라(Motorola)
본문내용
현대사회는 산업화시대이후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다. 불과 100년 전만해도 하늘을 난다는 것은 생각하지도 못하였으며, 달에 대한 경험적 지식보다는 상상에 의한 지식이 더욱 많았다. 하지만 현재는 어떠한가?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있으며, 곧 신혼여행을 달에 갈 정도로 우주여행이 대중화 될 것이라고 한다. 이처럼 100년 전에는 꿈도 꾸지 못할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현재에 가장 대중화되고 비약적인 발전을 한 것을 꼽으라면 단연 교통과 통신의 발달일 것이다.
나는 그래서 이번 Item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우리의 일상에 가장 많이 연관이 있고 꾸준하게 발전을 해온,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그리고 첨단 산업의 일부인 통신 산업을 이번 Item으로 선정하기로 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휴대용 전화기를 선정하였다.
현대인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중에 하나인 휴대 전화기는 최근 모바일 사회라는 새로운 세계관을 형성하며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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