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키덜트 마케팅` 에 대한 모든것 철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키덜트들에 대한 분석과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키덜트마케팅에 대한 분석과 많은 사례와 사진들을 첨부하였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목차
-
서 론
본 론
1.어른과 아이들 동시에 겨냥하는 키덜트 무비
2.어른이 더 좋아하는 키덜트 장난감
(1) 바비 인형을 친구로 삼는 사람들
(2) 테디 베어 아트
(3)레고의 왕국을 세우는 어른들
3. 디자인으로 본 키덜트 마케팅
(1) 캐릭터 상품
(2)장난감 같은 아이맥 컴퓨터
(3)키덜트 디자인의 확산
결 론
이 시대 어른들에게 남아있는 동심의 세계를 위하여...
관련기사
- 본문내용
-
1.어른과 아이들 동시에 겨냥하는 키덜트 무비
비틀즈 이래 영국이 낳은 최대의 문화상품이라는 '헤리포터' 열풍이 전세계에 몰아치고 있다. 소설이라는 장르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헤리포터의 영향력은 가히 신드롬 수준이다. 신문, 잡지, 방송 등 매체들은 모두 해로포터 특집을 싣지 않은 것이 없고 쇼윈도에는 해리포터 관련 문화상품들이 즐비하다.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는 해리포터. 그런데 해리포터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아이들 뿐만이 아니다. 단순히 아이들을 위해 극장에 쫗아가던 수준을 넘어서 이제는 어른들이 자발적으로 영화를 보고 해리포터의 주문을 외우며,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어 해리포터 왕국에 흠뻑 빠져 있다. 어른들이 왜 이토록 아이들을 위한 동화에 열광하는 것일까?
해리포터의 성공은 키덜트 바람과 무관하지 않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어린 날의 기억에는 동화와 함께 하던 날들이 있다. 동화속의 주인공들을 만나고, 갈등 상황에 마음을 졸이며 우린 얼마나 다양한 정서와 감정을 경험했던가? 또, 결국에는 나쁜 놈들은 벌을 받고 주인공들은 반드시 행복해지고야 마는 결말을 읽으며 얼마나 안도했던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