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인터넷 미팅, 소개팅 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사업의 개요 및 목적
- 사업의 개요
- 사업의 목적
- 사업 전개 방향
3. 사업의 서비스 개요
- 서비스의 개요
- 서비스의 특성
4. 시장 환경 분석
- 목표시장
- 환경 분석
- 시장 특성과 성장 전망
- 관련 경쟁 업체의 동향
-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5. 마케팅 계획
- 주요 마케팅 전략
- 가격전략
- 광고전략
6. 조직도 및 인적 자원 구성
- 조직도
- 인적 자원 구성
7. 위험 요소 및 대책
- 위험 요소
- 대책

<부록>
사업 실행 계획 ( 사업 추진 일정 )
자금 운영 및 조달 비용
사업Item선정 ( 평가 기준표 )
본문내용
1. 사업계획서 요약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초.중.고등학 생의 신세대들과 대학생, 심지어 20대 후반의 직장인들까지 가정에서 통신/인터넷 을 이용하거나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
이런 현실적인 취지에서 우리 회사는 B2C를 이용한 인터넷 기업으로서 Off-line상 에서 일어나고 있는 남녀간의 미팅을 On-line으로 확대, 이를 통하여 급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운영되는 전문 매치메이커(match-maker)이다. 본 사이 트는 젊음을 바탕으로 남녀간의 건전한 만남과 색다른 이벤트로 좋은 추억과 보다 멋진 삶을 마련해 주기위한 목적을 갖는다..

2. 사업의 개요 및 목적
- 사업 개요

온라인 상에서 10 ~ 20대의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이들의 만남을 주선해주는 전문 미팅 사이트로서 (유/무)료화로 운영되고 있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 공하고자 한다. 본 사이트는 주제별, 성격별 등으로 세분화하여 고객을 차별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성격, 취향 등을 고려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끊임없는 인터넷 솔루션 신기술 개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짱이에요 ㅋㅋㅋ 내용도 마음에들고 ㅎㅎㅎㅎ
  • butter0***
    (2010.05.19 11:55:39)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대학생 미팅 전문업체 사업계획서
  • 미팅 소프트웨어 자체 개발로  특허 (현물출자)2) 수익 잠재력미팅 사업의 현 수익성사업 채산성 분석3) 비용 구조자본구조의 안정성- 초기에는, 학교의 지원과 엔젤투자자의 투자 등으로 인한 자금의 압박 없다고 예상- 예상. 손익 분기점은 1개월에 약 50회의 소개팅/미팅 사업으로 인해 빠르게 돌아옴- 자기 자본의 확충을 위해서 미팅 상품권 및 인터넷에서 가상 미팅 아바타 서비스를중계하여 현금화를 유도자산구조의 안정성- CC LAND 는 본

  • [인터넷 사업계획서] 남녀 정장 대여 쇼핑몰 창업 계획서
  • 소개팅, 미팅등), 입학식 및 졸업식, 마지막으로 각종 연회로 나누어 보았다. 이점추구 변수에 의해 시장을 나누어 보기도 하였는데 의류에 있어서는 크게 두 그룹이 있을 것이다. 가격과 상관없이 한 번에 목돈을 지불함으로써 평생 의류를 소유하기를 원하는 그룹과 저렴한 가격에 일시적으로 의류를 대여하기를 원하는 그룹으로 나누었다. 또한, 사용 빈도수 변수도 고려하였다. 거의 항상 정장을 입는 그룹, 보통의 횟수로 입는 그룹, 적은 빈도수로

  • [사업계획서] 온-오프라인미팅사업
  • 미팅 주선으로 높은 성공률 및 더 많은 재미와 흥미 유발3-6. 사업운영전략광고 홍보 전략11. 배너광고 - 학생들과 직장인이 자주 찾는 사이트- 대형 포털 사이트 이용 2. 각 대학에 격주간지 배포 3. 코코펀 (할인 쿠폰) 등에 광고3솔로에서 커플이 된 후 사후 관리 통합 아이디 발급 - 멤버쉽 카드 마일리지 포인트 통합 2. 커플 미니홈피 3. 커플 아바타 4. 커플을 위한 이벤트 제공 21. 정기 이벤트 2. 비정기적 이벤트    - 기념일 미팅 (발

  • [사업계획서] 온-오프라인미팅사업
  • 미팅 주선으로 높은 성공률 및 더 많은 재미와 흥미 유발3-6. 사업운영전략광고 홍보 전략11. 배너광고 - 학생들과 직장인이 자주 찾는 사이트- 대형 포털 사이트 이용 2. 각 대학에 격주간지 배포 3. 코코펀 (할인 쿠폰) 등에 광고3솔로에서 커플이 된 후 사후 관리 통합 아이디 발급 - 멤버쉽 카드 마일리지 포인트 통합 2. 커플 미니홈피 3. 커플 아바타 4. 커플을 위한 이벤트 제공 21. 정기 이벤트 2. 비정기적 이벤트    - 기념일 미팅 (발

  • [사업계획서] 대학생 미팅사업계획서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만남 주선에 있어 온라인의 익명성이라는 문제도 대학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극복할 수 있다. □ 기존 미팅사업과 비교• 미팅사업의 정의(기존 미팅사이트)- 기존 미팅 사이트나 소개팅 전문 사이트들은 채팅(화상채팅)을 통한 불특정 다수의만남을 주선한다. 무료채팅, 지역별 나이별 채팅, 포토미팅, 라이브 화상채팅, 즉석만남, 번개팅 등의 슬로건을 앞세워 만남을 갖게 해준다.또는 추천 미팅, 미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