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가 만든 새로운 의류 브랜드 [nu:vou]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모든것을 다 포함시킨 완벽한 사업계획서입니다. 마케팅이론인 4p를 가지고 내용을 전개해보았습니다. A+받은 레포트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목차
목차
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nu:vou] 누보의 조직도
[nu:vou] 누보의 브랜드 컨셉
[nu:vou] 누보의 대략적인 머천다이징 과정
1> 정보 분석
2> 표적시장 선정 및 확인
3> 머천다이징 컨셉 설정
4> 상품구성과 물량계획
5> 디자인 개발
6> 품평 및 수주
7> 가격 결정
8> 생산기획
9> 판매 및 유통기획
10> 판매촉진 기획

[nu:vou] 누보의 구체적 4P 전략
<< 상품 전략 >>
1. Brand 명 : [nu:vou]
2. Brand Character
3. Target
4. 소재
5. Color
6. Silhouette
7. '04 S/S Theme
1) Simplicity (40%)
2) Modernity (40%)
3) Relaxde Glamour (20%)
8. Positioning Map
9. 가격
10. Size
<< 생산 전략 >>
1. 생산 방법
2. 생산량 및 투하자금
1) Margin율 : 40%
2) 광고비 포함 월 경비는 상상력 부족으로 인해 생략
3) 연간 생산물량...
3. 의복 생산 판매 계획
4. Season 구분
5. 세부 생산 계획 (현제는 상품 종류만 나열하겠음. Because 시장조사 불가)
<< 유통 전략 >>
1. 기본 전략
2. 매장
3. 대리점 거래 기준
4. 배송 System
5. 재고 처분
<< 광고 판촉 전략 >>
1. 기본전략
2. 매체 광고
3. 판촉 방법
4. 마케팅 전략
1) 맞춤 마케팅
2) 마이크로 마케팅
3) 원투원 마케팅
[nu:vou] 누보의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본문내용
2004년 브랜드 런칭을 꿈꾸며...

내가 가진 작은 소망이 하나 있다면, 서슴없이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나만의 브랜드를 가진다는 것. 나의 생각과 이상을 내포한 제품들이 세상 빛을 보면서, 나를 인정하고 내 느낌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한다는 것. 조금 더 크게 생각하자면 내 이름을 걸고 세운 기업으로서 내수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것.
패션 산업에 있어서 우리나라는 아직까지도 후진국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실정으로, 한 예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한명 없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유 브랜드 하나 없는 패션후진국 KOREA.
이제는 당당히 세계속의 한국으로서 우리나라의 프라이드를 높이고, 한국인으로서의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의 세계화를 추진해야 할 때이니 만큼, 부푼 꿈을 안고, 크나큰 열정을 품고 2004년 나만의 브랜드 런칭을 꿈꾼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신의 사업계획서가 자세히 처음부터 발끝까지 잘나와있다고 봅니다..
  • kdi1***
    (2006.04.22 15:17:4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본전생각납니다.ㅠㅠ
  • newm***
    (2004.11.28 13:32:58)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너무 허접
  • khu***
    (2004.05.31 09:24:15)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잘 썼어요.~ 도움이 많아 됐습니다.
  • blue2***
    (2003.10.17 18:03:12)
회원 추천자료
  • 2023년 1학기 패션창업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온라인쇼핑몰 입점 계획)
  • [창업계획서] 대학생 의류대여업체(최신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평상복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
  • 새로운 틀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3) 유사기술(제품, 서비스)을 제공하는 경쟁사의 현황과 창업자(팀)과의 강약점 비교표* 상기내용은 객관적이고 정량적인 데이터를 표나 도식으로 표현하는 것이 바람직(객관적이라 함은 자료의 출처를 밝혀야 한다는 의미를 포함)웨딩의류면접복장코스튬일상복강점높은 대여 마진꾸준한 수요높은 잠재고객층낮은 유지관리비고정적, 안정적 수요 (영화, 드라마, 연극)폭 넓은 잠재고객층낮은 유지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의류, 중계업, 악세사리, 디자이너 등 모든 분야에 대해서 연결된다. 또 인터넷 내에서만의 네트워크화 구축이 아니라 다양한 off-line사업의 추진으로 가장 현실성 있는 네트워킹이 이루어 질 것이다.이 사업계획서에는 ARS를 통하여 카탈로그 배달을 시작으로 인터넷 서비스 해외 진출 전까지의 단계만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 이후에 사업과 관련 부가 사업은 먼저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이다. 따라서 자체적인

  • 스타(유명연예인)마케팅을 통한 사업계획서
  • 사업은 내적요소에 의한 단계별 접근법이 가장 중요 하다고 합니다.감사합니다연락처:Mail:좋은 사업과 좋은 사람의 만남은 결과가 아름답다고 합니다.저희는 좋은 사업이 있기에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습니다.유명인과 함께 하는 유명인 입점식 영업판매방법기 타 내선번호 E-mail 휴 대 폰부서 직위담당자 주 소 전화번호Http:// H P 업 태 업 종 사업자 등록번호상 호기 업&단 체 주 소 전화번호 휴 대 폰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2.2 경쟁상표 분석“단지”는 한국적인 문화 상품을 판매하는 Culture shop으로서 10~20대 초반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여기에 프로모션의 전략으로 매장내 한국적인 식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꿀단지”를 오픈하게 된다. 이와 같이 “단지”는 기존의 단순한 의류 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Multy Brand로서 경쟁상표 또한 다음과 같은 4가지 차원의 각기 다른 업태를 선정하게 된다. Culture Shop , Life Style Shop의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