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손목핸드폰>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핸드폰이 보편화된 요즈음 핸드폰과 시계의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켜줄수 있는 손목핸드폰에 대해서 마케팅이론인 4P분석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목차
<서론>

<손목핸드폰 4P분석>
가격-Price
제품-Product
장소-Place
촉진-Promotion

<결론>
본문내용
<서론>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핸드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눈에 꼽을 정도다. 그만큼 핸드폰은 보편화가 되었고,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그만큼 핸드폰 회사들은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하지만 이제 국외의 유명 이동통신 회사들이 국내에 본격적으로 침투하기 시작했다. 이제 국내의 이동통신회사들은 다른 신기술과 신제품을 개발해 나가야 할 것이다.
나는 한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그 제품을 4P로 분석해 보고자 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제품은 핸드폰은 핸드폰인데, 손목에 찰 수 있는 손목 핸드폰이다.
사실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 중에는 별루 필요도 없는데도 괜히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기도 하고 또는 시간을 보려고 시계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안다. 그리고 때로는 시계를 차고 핸드폰을 가지고 가면 괜히 몸이 무거워 지는 것 같기도 해서 핸드폰을 가지고 갈 때 시계를 가지고 가지 않을 때도 많다. 그래서 나는 시계에다가 핸드폰의 기능을 추가한 제품, 즉 손목 핸드폰을 제안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WATCH 스와치 마케팅전략분석과 스와치 향후발전전략과 나의의견
  • Swatch그룹 재도약 이후에 대한 SWOT분석3.1 STRENGTHS3.2 WEAKNESSES3.3 OPPORTUNITIES3.4 THREATS4. SWOT분석을 바탕으로 한 향후 발전 전략 모색4.1 Strength-Opportunity 전략 신흥시장에서 우위 선점다국적 전략4.2 Weakness-Opportunity 전략 . 미활용 자산의 아시아 투자유럽의 잉여 노동력 활용4.3 Strength-Threat 전략시계 브랜드의 세분화 강화손목시계와 휴대폰시계 차별화4.4. Weakness-Threat 전략휴대폰 산업과의 전략적 제휴모조품에 대한 강력한 대응Ⅱ.결론 (나의의견)

  • [마케팅원론]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성공전략
  • 핸드폰시장의 과제국내 수출산업의 총아로 떠오른 국내 휴대폰 산업이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지 않고,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해결해야 할 난제들도 적지 않다.고성능 카메라폰 등 휴대폰의 기술진화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면서 앞선 휴대폰 부품 경쟁력을 확보해야 함은 물론, 해외시장에서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국내 업체들 간의 무리한 가격인하 경쟁의 자제가 절실하다.세계 정보기술(IT)시장은 치열한 기술 전장(戰場)으로,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마케팅, 구매, 부품개발, 상품기획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함께 팀을 구성하여 상품구상, 정보 분석, 정보변환, 소비자 Needs 체계화, 포지셔닝(목표 고객층 선정), 컨셉트 설계, 컨셉트 검증, 컨셉트 확정 등의 절차를 거쳐 상품화 기획을 마무리한다. 삼성은 신규 휴대폰의 카테고리를 스타일(Style), 비즈니스(Business),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멀티미디어(Multimedia), 커넥티드(Connected), 베이직커뮤니케이션(Basic communications) 등 여섯 개로 나누었다. 이를 통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vsLG전자 - 경영전략을 바라보는 4가지 관점
  • 마케팅 전략의 다양화, 핵심역량 부분의 집중 투자 등으로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습니다.비록 원자재 가격 상승, 후발기업의 가격경쟁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새로운 기업 전략과 개편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모습은 다른 중․소기업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습니다.몇 일전, 삼성 이건희 회장의 발언으로 정치계 및 기업계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바로 “한국 경제 5-6년 뒤 혼란 해 질것.”이라는 것이죠. 이것은 지금 현 상황을 살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마케팅의 실시세컨드 TV 전략 시행 디지털액정 TV의 SWOT분석2) 경영자원( 액정 디스플레이 분야는 우리나라가 전자분야에서 반도체DRAM과 함께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분야이다. 액정소자는 기반기술만 잘 조성되어 있으면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미 노트북이나 모니터, 핸드폰 등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으므로 액정 TV의 개발에 있어서 기술적인 어려움은 극복할 수 있다. 또한 이미 삼성이나 LG등의 대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