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채식카페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은 먹는것조차도 자신의 건강에 더욱 이로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 사업계획서는 이런 사람들에게 맛도 좋고 건강에도 이로운 음식을 대접하여 그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채식카페에 대한 것입니다. 마케팅이론을 적용하여 내용을 적용하였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목차
목차
Ⅰ. 서론
1. 사업 선정동기
2. 사업내용

Ⅱ. 본론
1. 4p전략에 앞서서...
(1) 고객 분석
(2) 시장분석
2. 4p전략

Ⅲ. 결론

과제를 마무리하며..


본문내용
본문
Ⅰ. 서론


1. 사업 선정동기

인류는 21세기가 되는 동안 과학, 기술, 문화 등 모든 면에서 두루 두루 발전하게 되었다. 또한 주식에 대한 발전은 과히 놀랄 만 하다. 현재 세계에서 생산되고 있는 농산물과 수산물 그리고 가공품까지 이 모든 것들의 먹거리로 우리 인류는 충분히 먹을 수 있다. 과거에는 농․수산물 등이 부족하여 먹는 것에만 급급하며 본능적 욕구를 만족하기 위한 것에 초점이였으나, 현대는 풍부한 음식들로 인해 먹는 것에 초점이 맞춘 것이 아니라 어떻게 무엇을 잘 먹을 것인지에 대한 초점 즉 본능적 욕구에서 나아가 한차원 더 높은 욕구를 만족 시키려 하고 있다. 점점 더 풍요로워 지면서 인간은 음식에 관한 욕구가 더욱 더 강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유망 직종에서도 알 수 있다. 유망직종 중 예전에는 천시하던 요리사란 직업이 요즈음 인기직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응에 대응하기 위하여 먹거리에 대한 아이템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퓨전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는 신선한 충격과 함께 높은 수익률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 2. 상황분석(1) 시장 환경, 경쟁강도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대부분의 소위 동네 떡집이나, 베이커리, 백화점, 대형할인 매장을 통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떡에 대한 전문점 성격의 매장형태가 거의 없다.▪ 얼마 전 언론사를 통해 선보인 떡 전문점의 소개로 이에 대한 창업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에는 인사동을 비롯한 대도시의 관광지를 중

  • VOREATURA 채식 전문 웰빙 음식점 - 사업계획서
  • 채식을 시작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잘 먹고 잘 살기 위함! 모토는 ‘건강’과 ‘환경’.소개그러나 채식에 대한 정보도 많이 부족하고 관련 사업도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저조한 것이 현실이다.카페 분위기의 음식점으로 다양한 음식들에 초점을 맞추고 운영할 것이다.그리고 다양한 환경 관련 정보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채식 전문점의 시장 현황전 세계 채식주의자는 2010년 기준으로 15억 명에 달하며, 국가별 채식인구 비율

  • [사업계획서]떡 패스트푸드화 사업계획서-뉴욕
  • 사업과 유사한 사업 방향을 진행시키고 있는 in&out communication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아이템과 떡의 표준화 공정 및 떡의 생산기술을 전수 받을 계획이다. 이것으로 우리 기업은 초기에 해외에 본사를 세우고 영업에 집중할 수 있는 이득을 얻게 된다. 9. 추정 손익 계산서, 자금 조달 계획서자금은 초기 약 100만 달러 정도의 소요를 예상하고 있다. 100만 달러는 1호점 설립 비용을 포함하여 본사 설립 비, 기타 인건비 등을 모두 포함한 금액이

  • [사업계획서] 전통음료 Take-out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 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으며 틈새 소자본 사업으로 부각되고 있다. 동아일보(2001년도 7월6일자)신문에서는 젊은이들의 스탠딩 취향에 발맞춰 카페로 채워졌던 대학가의 빌딩들은 급속도로 서서 즐기는 서양식 바(Bar) 형태로 업태를 바꾸고 있고,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TTL존처럼 대학가 주변에 세워지는 이동통신업체의 서비스공간도 선 채로 PC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젊은이가 가득하다고 말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서서 음식을 먹는 스탠딩족(stand

  •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 사업자의 카페이다. 인테리어와 메뉴가 커피나무와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로얄 밀크티 전문점으로서의 모습은 어느 카페에서 즐길 수 없는 독특하고 색다른 맛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한다. 이곳에서는 개인차트를 만들어 손님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각자 선호하는 홍차부터 이곳에서 마셨던 홍차의 목록까지 기록해둔 뒤, 다시 찾은 손님에게 새로 나온 홍차를 추천하기도 하고 취향을 미리 파악하여 테이블을 차린다. 국내 유일의 ‘Tea bou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