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새로운 개념의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마케팅 이론들을 활용하여 전반적으로 자세하게 작성된 계획서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목차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이템의 명칭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란?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 전략
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
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도 강화
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
②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
④ 다양한 판매 전략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소화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유통전략
① 다양한 유통채널의 개발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비주얼한 사이트의 디자인 및 정확한 상품정보의 게시
④ 구매과정의 간소화
4)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촉진전략
①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의 활성화
② 지속적인 고객의견의 수렴
③ 하이퍼링크의 활용
④ 쿠폰 지급 및 경품행사의 시행

Ⅲ. 결 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새로운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e“는 웹상에서의 전자적인 거래를 의미하고, ”servshop“은 "service+shop"의 뜻으로서 기존의 쇼핑몰에 단점인 서비스부문의 강화를 강조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으로의 미래경영에 핵심은 서비스이다. 이제 인터넷 쇼핑몰도 단순히 싼 가격으로 싼 물건들을 대량 판매하는 수준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러기 위해 여기서는 서비스품질에 비중을 높인 새로운 인터넷 쇼핑몰인 “e-Servshop"을 4P전략 분석의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3.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의 마케팅전략
인터넷 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 소위 인터넷에 관심이 있다고 하는 우리나라 상당수의 기업들은 기업의 종류를 막론하고 인터넷 시장의 잠재력과 중요성을 성토하는 사회의 전반적인 분위기에 떠밀려 사업을 시작하거나 운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 결과 경영자와 조직내에서의 이해부족으로 처음 의도와는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경우가 허다하고 결국은 많은 돈을 들이고도 효율적인 인터넷 마케팅이 되지 못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
참고문헌
자료출처
1. 인터넷마케팅, 박재기, 형설출판사, 2000.
2. 글로벌인터넷마케팅, 김정웅, 어문각, 2000.
3. 돈 안드는 인터넷마케팅, 한원희, 에드텍, 1999
4. 인터넷마케팅에 성공하는 웹사이트전략, 수잔 스위니, 청아출판사, 2000.
5. inc consulting [http://www.incconsulting.co.kr]
6. 허준수-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 [http://members.tripod.co.kr/i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1. 사업의 목적 2. 환경분석 (1)일반거시환경 (2)산업경쟁환경3. SWOT분석 4. 사업의 목표 (1)매출목표 (2)이익목표5. 목표시장 전략 차별화 전략목 차6. 마케팅믹스 전략의 수립 상품,가격,촉진전략 7. 사업추진계획 (1)예산계획 (2)일정계획 (3)인력계획8. 사업전망 9. 결론 목 차1. 사업의 목적What is TT mall?쇼핑몰운영자에게 홍보와 운영의 수고를 덜어줌소비자에게 새로운 INTERFACE를 통한 편리한 인터넷 쇼핑환경 제공* TTMALL 홈페이지 1차 시안2.환경

  • 의류 온라인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쇼핑몰 성공을 위해서는 쇼핑몰 시장 조사가 매우 중요 -블로그 오픈 마켓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잘 팔리는 옷 들을 조사한 후 해당 옷을 쇼핑몰 보다 더 저렴하게 팔아야함-인터넷 상에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질이 조금 떨어지는 제품 이라도 사진을 잘 찍고 좋은 모델을 사용하면 마진을 많이 남길 수 있음 *인터뷰 전문 첨부(p12 )Ⅲ.사업 기대효과 및 향후전망단기 디자인랩 비즈니스모델 기대효과■ 현 상황분석- 블로그 개설 후

  • [창업계획서] 파충류 분양 인터넷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파충류 인터넷 쇼핑몰-Ⅰ.총괄요약문Ⅱ.회사 개요Ⅲ.경 영 진Ⅳ. 제품 및 서비스Ⅴ. 시장분석1.목표시장2. 목표시장 분석-국내 파충류 시장의 활성도-국내 파충류 시장 규모-제품의 가격대 3. 경쟁자 분석4. SWOT 분석Ⅵ.마케팅전략1. 동물 직접 배달2. 꾸준한 사후 관리3. SNS및 온라인 홍보를 통한 광고4. 쇼핑몰 사이트 커뮤니티화, 세련된 디자인5. 감성전략, 손편지Ⅶ. 운영계획1. 제조와 운영계획2. 지리적 입지3. 설비 및 시설4

  • [사업계획서] 남성을위한 인터넷쇼핑몰 `미남닷컴`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1.1 기업개요우리회사가(이하 미남닷컴) 판매하는 상품은 남성용 악세사리, 화장품, 패션의류 3가지이다. 즉, 미남닷컴은 20대에서 30대초반에 젊은 남성을 주요고객층으로 한다. 트랜디한 코디와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의류를 비롯, 악세사리, 젊은 남성의 피부에 알맞은 화장품을 판매한다. 이름에서 풍기는 이미지처럼 미남닷컴은 Off-Line 판매가 아닌 On-Line 판매를 위주로 한다. 이를 위해 미남닷컴은 인터넷 종합쇼핑몰을 구축하고 고객만족

  • [사업계획서] 인터넷쇼핑몰 -온라인 패션 마켓플레이스
  • 인터넷 쇼핑몰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또한 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이 퇴출당하고 새로 생겨나고 있다. 실제 전자상거래에 참여한 기업 중 반 이상의 기업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막연한 기대만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시작해서는 안 되며, 소비자가 요구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시장에 대한 정확한 시장분석 그리고 각 인터넷 쇼핑몰의 객관적인 현황파악을 토대로 인터넷 쇼핑몰의 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