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그룹의 일본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 현황
시장환경
연도별 판매량(한상자 700ml 12본입)
진로의 일본진출 초창기
주일 한국기업들이 진로재팬을 일본시장 개척의 대표적 성공사례로 뽑는이유
일본 소주시장에서 진로의 성공비결
유통 체제의 혁신
진로에 대한 고정관념
- 본문내용
-
진로의 일본진출 초창기
단순히 소주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소주문화”를
일본사회에 널리 알리도록 노력함
→ “진로 가든”오픈
자체 유통망의 취약 보완
→ 든든한 현지파트너를 골라 탄탄한 신뢰관계 구축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전략
광고전략의 초점 : “진로는 어디까지나 진로”
“누구나 즐겁게 마시는 술”
→ TV광고 실시
일본인의 소비 심리와 습성
- 가격과 함께 상품의 국적도 따진다.
1 . 품질과 안전성이 검증되고 난 후거나 자신들이 좋아하게 된
후에야 구매대상에 포함
2 . 87개 업체가 난립한 일본 희석식 소주 시장에서 진로의
시장 점유율 - 9%
3 . 브랜드 인지율 - 92%
4 . 광고 선전에서 “한국”국적만을 고집하지 않음
→ 전세계인의 글로벌 브랜드 탄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