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너웨어 브랜드 런칭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정보 수집 및 분석
II. 기업 목표III. 시즌 기획 방향 설정
VI. 상품 기획
V. 표적 시장 설정IV. 브랜드 컨셉의 설정
- 본문내용
-
왜 속옷이었을까?
시장규모가 2012년에는 8% 성장한 316억 달러에 달할 전망.
2006년~2012년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 증가가 예상되는 부문은 보디웨어, 데이웨어 그리고 보정속옷 2006년 시장 규모는 291억5천만 달러.
부문이며, 이 부문은 36억 달러~42억 달러로 전체 점유율 12%에서 13%까지 증가할 전망
최고급 란제리는 전체 브랜드의 1%에 불과하지만, 금액 기준 시장 점유율은 7%에 달하며, 저가 브랜드는 수량 기준 42%를 차지하는 반면, 금액 기준은 17%에 불과
국내 이너웨어시장 현황
1)중저가시장
백화점 판매위주의 고가브랜드가 매출이 감소하고 반면 중저가의 신규브랜드들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2)패션속옷시장
최근 노출 패션 유행을 하면서 클레비지 룩 혹은
란제리 룩이 등장.
제품 구성보다는 하나의 컨셉을 강조하여 시장을 세분화한 브랜드들이 등장.
소비자 정보
이너웨어 시장이 다양하게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취향도 세분화됨.
속옷의 기능보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경향.
속옷을 구입할 때 단순히 예쁜 것뿐만 아니라 겉옷과의 조화를 생각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