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너웨어 브랜드 런칭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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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정보 수집 및 분석
II. 기업 목표III. 시즌 기획 방향 설정
VI. 상품 기획
V. 표적 시장 설정IV. 브랜드 컨셉의 설정
본문내용
왜 속옷이었을까?

시장규모가 2012년에는 8% 성장한 316억 달러에 달할 전망.
2006년~2012년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 증가가 예상되는 부문은 보디웨어, 데이웨어 그리고 보정속옷 2006년 시장 규모는 291억5천만 달러.
부문이며, 이 부문은 36억 달러~42억 달러로 전체 점유율 12%에서 13%까지 증가할 전망
최고급 란제리는 전체 브랜드의 1%에 불과하지만, 금액 기준 시장 점유율은 7%에 달하며, 저가 브랜드는 수량 기준 42%를 차지하는 반면, 금액 기준은 17%에 불과

국내 이너웨어시장 현황


1)중저가시장
백화점 판매위주의 고가브랜드가 매출이 감소하고 반면 중저가의 신규브랜드들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2)패션속옷시장
최근 노출 패션 유행을 하면서 클레비지 룩 혹은
란제리 룩이 등장.
제품 구성보다는 하나의 컨셉을 강조하여 시장을 세분화한 브랜드들이 등장.


소비자 정보

이너웨어 시장이 다양하게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취향도 세분화됨.
속옷의 기능보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경향.
속옷을 구입할 때 단순히 예쁜 것뿐만 아니라 겉옷과의 조화를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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