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Brazil Market Access Strategy)] 브라질의 이해와 시장 진출전략(Brazil Market Access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8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라질의 비즈니스 환경
브라질 현황
정치
룰라(Rula)
경제
브라질의 이미지
자원
농업
세계 최대의 예술 작품 브라질리아(Brasilia)
유명 관광지
축구와 삼바
축구 : Brazileiro의 삶이자 희망
브라질 대중 스타
브라질시장진출 전략
브라질의 수입제도
브라질의 외국인투자제도
연방정부의 투자유치제도
법인형태의 비교
- 본문내용
-
거대영토 – 세계 5위 (850만 km2)
거대소비인구 – 세계 5위 187백만 명
거대소비시장 – 세계 11위 7927억불
인구성장 - 연 250만 명
남미시장의 거점지역
Mercosur (남미공동시장) => 4개국
남미10국과 접경 => Argentina, Bolívia, Colômbia, Guiana Francesa, Guiana, Paraguai, Peru, Suriname, Uruguai and Venezuela
세계의 목장.농장 – (세계 경작지의 22%) 세계 최대의 커피, 오렌지, 설탕, 소가죽 생산국
세계의 허파 – 세계최대의 식물 다변종, 목재
세계의 광산 – 철광석, 보크사이트, 망간, 금
중남미에서 가장 발달된 산업기반
수력자원 – 90%이상 수력전력
음료수생산 – 세계 3위
상업용 항공기 생산 – 세계 4위
GDP성장률 : 2003: 0.5% 2004: 4.9%
2005: 2.3% 2006: 2.7%
수출 1183억불 (2005) 1375억불 (2006)
수입 914억불 (2006)
(룰라대통령 집권1기 직전 연도인 2002보다 112.7% 증가)
세계무역규모 (2005) : 수출비중 1.161% (23위)
수입비중 0.684% (27위)
수출입의 GDP비중 : 13.83% (1998) → 24.63% (2006)
사업기회 : 농기구, 항만.공항확장 및 신축, 컴퓨터 프로그램, IT하드웨어,
고속도로, 보험, 금융, 원자재 (철과 철강), 의료기구, 석유.가스,
통신, 안전기구, 관광 등
- 참고문헌
- 브라질 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