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주제선정이유
II. 환 경 분 석
III. S T P 전 략
IV. 4 P 전 략
V. 결 론
본문내용
I. GENESIS 선정 이유

현대 자동차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1위 고수


미국과 유럽시장에서 현대의 이미지를
한 단계 더 올려줄 노력의 결실이 제네시스


현대가 국내와 외국시장에서 BMW, 벤츠,
아우디, 렉서스 등과 경쟁하기 위해 만든 고급세단


제네시스는 고급세단 시장의 후발 주자로서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칠까?

1. 자 사 분 석


2008년 1월 8일 국내 출시
GENESIS : 기원, 창세기
프로젝트 명 : BH
현대 자동차 기술의 결정체
국내 최초의 후륜구동형 (4WD) 고급 세단
총 개발 시간 과 비용:
4년간 총 5000억원 투입
현대자동차의 세계적 명차에 대한 도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도 깔끔하고 정리도 잘되어 있네요
  • polari***
    (2009.11.17 19:12:51)
회원 추천자료
  •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GENESIS 의 VIP 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 분석< GENESIS 의 VIP 마케팅 >목 차서론 1. 현대 제네시스 선정동기2. 고관여 상품과 기업의 전략본론1. 제네시스 소개2. 시장 분석3. 고급차 시장 환경 요인 분석 4. SWOT5. STP6. 프로모션7. 의사결정과정의 마케팅1) 욕구 인식과 동기부여- 동기 부여 단계에서의 제네시스 마케팅 전략2) 정보의 탐색① 관여도② 고관여 상품 - 자동차- 정보 탐색 단계에서의 제네시스 마케팅 전략3) 대안의 평가① 보상평가② 비보상 평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북미시장진출
  • 현대 제네시스의 북미진출목차제1장 현대자동차 소개1.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및 연혁2. 현대 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3. 고급차 시장으로의 진출4. 제네시스 북미시장 진출제 2장 제네시스 프리미엄 마케팅1. 제네시스 SWOT 분석과 4P2. 제네시스 성능3. 미국 시장과 소비자 특성 4. 미국에서의 판매 현황 제3장 제네시스 마케팅 성과1. 현대자동차 어슈어런스 프로그램2. 슈퍼볼 마케팅 성과3.제네시스 북미 올해의 차 선정Q&ASTP 전략은 적절했는가?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Genesis) STP전략
  • 제네시스(Genesis)마케팅 전략1.제네시스 소개2.제네시스의 성능3.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4.GENESIS VS LEXUS5.제네시스의 차별화 전략6.제네시스의 STP전략7.결 론제네시스 소개2008년 1월 8일 국내 출시GENESIS : 기원, 창세기프로젝트 명 : BH현대 자동차 기술의 결정체국내 최초의 후륜구동형 (4WD) 고급 세단총 개발 시간 과 비용: 4년간 총 5000억원투입현대자동차의 세계적 명차에 대한 도전제네시스의 성능후륜구동형 6단 자동변속기 (국내최초)진폭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프라다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실패원인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실패 원인분석5-2. 새로운 전략제언6. 참고 문헌1. 제네시스프라다 브랜드소개 및 출시배경1-1. 출시배경- 2011년 초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성가치를 제공하고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개발했다.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을 반영한 새로운 시도“ 라며 ”자동차를 통해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북미시장 진출
  • REPORT-현대자동차 북미시장 진출-목차제1장 현대자동차 소개 1. 현대자동차 기업이념 및 연혁2. 현대 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3. 고급차 시장으로의 진출 - 고급화 배경4. Flagship 제네시스 출시 - 제네시스에 대한 소개제 2장 제네시스 프리미엄 마케팅 1. 미국 시장과 소비자 특성2. 제네시스 SWOT 분석3. 제네시스 4P 분석4. STP 전략은 적절했는가?제3장 제네시스 마케팅 성과1. 제네시스 성능2. 미국에서의 판매 현황3. 현대자동차 어슈어런스 프로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