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어린이 코스메틱 기업 `PARACO`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이유
회사소개
블루오션
마케팅전략
경쟁전략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사업수준 성장전략 매트릭스
품질관리
결론
- 본문내용
-
회사 연혁
2002 영국 미스몰리 독점권 취득
미스몰리 백화점 부띠끄 운영 (13 개 점포)
2004 6 바비 라이센스 취득
12 프리 런칭 이벤트
12 동아 tv 세계의 명품 “바비”편 제작
2005 바비 코스메틱 매장 1호점 오픈(신세계 강남점)
5 수출 계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수출)
7 마텔 어워드 초청(뉴욕)
11 바비 코스메틱 첫 수출 (인도네시아, 필리핀)
12 05‘ 히트상품 선정 (서울경제신문)
2006 4 바비 코스메틱 추가 매장 오픈
(애경 구로점, 삼성플라자 서현점, 신세계 인천점, 현대 울산점, 갤러리아 대전점)
4 바비 액세서리 라이센스 취득
8 바비 코스메틱 추가 매장 오픈 (현대 중동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8 해피앤코 화장품 라이센스 취득
9 (주) 온누리 약국 체인 바비 코스메틱 공급계약 체결
12 바비 코스메틱, 바비 드레스의 마트 진출 (홈플러스 10개점)
12 해피엔코 코스메틱 런칭
2007 3개년 대만 내 바비코스메틱 독점 판매 계약 체결
매장 현황
서울/경기 : 신세계 인천
삼성플라자 분당
현대 중동
롯데마트 구로/ 구리
홈플러스 강서/ 금천/ 동대문/ 김포/ 안산
충청 : 갤러리아 대전
경상 : 대구 대백프라자,
현대 울산점
Blue Ocean
Raise:
업계의 표준 이상으로 올려야 할 요소(바비코스메틱의 차별화)
a)제품/서비스의 유용성
b)이미지
c)사용가능성
Create:
업계가 한 번도 제공하지 못한 것 중 창조해야 할 요소
a)구매자 효용성
b)가격
c)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