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어린이 코스메틱 기업 `PARACO`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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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선정이유
회사소개
블루오션
마케팅전략
경쟁전략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 매트릭스
사업수준 성장전략 매트릭스
품질관리
결론
본문내용
회사 연혁

2002  영국 미스몰리 독점권 취득
미스몰리 백화점 부띠끄 운영 (13 개 점포)

2004  6 바비 라이센스 취득
12 프리 런칭 이벤트
12 동아 tv 세계의 명품 “바비”편 제작

2005  바비 코스메틱 매장 1호점 오픈(신세계 강남점)
5 수출 계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수출)
7 마텔 어워드 초청(뉴욕) 
11 바비 코스메틱 첫 수출 (인도네시아, 필리핀)
 12 05‘ 히트상품 선정 (서울경제신문)


2006  4  바비 코스메틱 추가 매장 오픈
(애경 구로점, 삼성플라자 서현점, 신세계 인천점, 현대 울산점, 갤러리아 대전점)
4  바비 액세서리 라이센스 취득
8  바비 코스메틱 추가 매장 오픈 (현대 중동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8  해피앤코 화장품 라이센스 취득
9  (주) 온누리 약국 체인 바비 코스메틱 공급계약 체결
12 바비 코스메틱, 바비 드레스의 마트 진출 (홈플러스 10개점)
      12 해피엔코 코스메틱 런칭

2007  3개년 대만 내 바비코스메틱 독점 판매 계약 체결



매장 현황

서울/경기 : 신세계 인천
삼성플라자 분당
현대 중동
롯데마트 구로/ 구리
홈플러스 강서/ 금천/ 동대문/ 김포/ 안산

충청 : 갤러리아 대전

경상 : 대구 대백프라자,
현대 울산점


Blue Ocean
Raise:
업계의 표준 이상으로 올려야 할 요소(바비코스메틱의 차별화)

a)제품/서비스의 유용성
b)이미지
c)사용가능성

Create:
업계가 한 번도 제공하지 못한 것 중 창조해야 할 요소

a)구매자 효용성
b)가격
c)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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